JY HRD Consulting/독일유학·GLS·Humboldt

[독일인턴쉽] 독일 함부르크 Software Company Customer Service 유급 인턴쉽 지원 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5. 1. 20. 17:31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오늘부터 반달곰원장이 독일의 flyOUT 회사와 함께 독일에서 직장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인턴쉽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반달곰원장이 작년 ICEF 베를린행사를 다녀온 후에 지속적으로 독일로의 유학, 독일 MBA, 독일어 어학연수등을 어떻게 프로모션을 할까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뜻이 있으면 길이 열린다고 인턴쉽 전문회사인 flyOUT사와의 협력으로 반달곰원장이 좋아하는 인턴쉽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것입니다.




물론 반달곰원장이 그동안에 독일MBA, European University Business School MBA 뮌헨캠퍼스와 독일 하노버에 있는 GISMA MBA등을 알려오고 있었습니다. MBA이후 인턴쉽이나 취업하는 것에 대해서도 무언가를 도움 줄일이 없을까 고민했었는데 잘 된 것 같습니다. 오늘 독일인턴쉽 프로그램으로 처음 소개해드리는 인턴쉽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Internship - Customer Service   


Location: Hamburg 회사위치 독일 함부르크


Company: Software Company


The company is a technology leader in Germany with more than 1100 employees.  They offer their service in more than 200 countries. 1100명이상의 종업원이 근무하는 회사이고 200개국이상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uties:주요업무


  • Customer Service by email and chat 이메일과 채팅으로 고객서비스 담당
  • Communication with users if they have questions or problems with the system 문의있는 고객이나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기


Requirements:


  • Good English skills and if possible German language skills or further languages  영어를 잘해야하고 가능하면 독일어나 다른 언어를 잘하면 좋습니다.
  • Be open minded and a good team player 오픈 마인드여야하고 좋은 팀원이어야 합니다.
  • Resistant of stress in case many customers ask at the same time (keep cool) 많ㅇ느 고객들이 동시에 문의할 경우에도 침착하게 스트레스에 견딜수 있어야 합니다.
  • It is an advantage if you have already experience with customers in any other area like hospitality or retail 여러분이 이미 호스피텔리티산업이나 소매분야 같은 곳에서 고객들과 이런 경험을 해봤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What you get:인턴쉽으로 얻는 것


  • An exciting and paid internship 유급인턴쉽입니다.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는 영문이력서를 제출하실 경우 알려드리겠습니다.
  • be part of a dynamic team with colleagues from all over the world 전세계에서 온 동료들과 다이내믹한 팀의 일원이 되는 것입니다.
  • Workshops, leisure offers, may be a German language course (it depends on request and duties) and much fun 워크샵, 레져활동, 그리고 독일어 코스도 원할 경우 공부할 수 있고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인턴쉽에 대한 정보를 드렸습니다. 인턴쉽에는 유급과 무급이 있는데 이번 인턴쉽은 유급인턴쉽입니다. 이 포지션에 지원할려면 영문이력서 CV를 MSWord로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회사와 협의하여 가능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턴쉽으로 받아들여 줬을때 인턴쉽 수속대행료를 납부하면 되므로 그전까지는 아무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반달곰원장이 유럽출장을 가면서 반나 본 많은 한국 젊은이들이 유럽에서 취업하기를 원하더군요. 물론 유럽MBA등을 통해서 취업하고 영주권을 얻는 방법이 있겠고 또한 이렇게 인턴쉽부터 시작하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독일에서의 인턴쉽이지만 영어만 잘 해도 인턴쉽이 가능합니다. 미래를 위해서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시고 독일에서 살고 싶으시다면 당연히 독일어 공부도 열심히 하셔야 겠습니다. 그럼 인턴쉽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영문이력서를 먼저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회사와 이야기하여 가부를 빠른 시간안에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