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hester College
안녕하세요.반달곰원장입니다.
영국의 새로운 총리인 테레사메이가 독일 메르켈 총리의 정상회담 장면에서 일부 사람들은 이상하게 그녀의 패션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영국 역사상 두번째 여성 총리로 임명되었기에 더 주목 받는 것은 당연하지만,영국이 당면한 브렉시트 협상의 향방을 놓고 보면 그녀의 사적인 취향에 대해서는 너무 부각이 안 되었으면 합니다.올해 안에는 영국이 EU 탈퇴 신청을 하지 않겠다고 하니 더 상황을 지켜봐야겠지요.
여전히 파운드화는 1800원선인 때에 비하면 낮은 편이어서 영국 유학을 결정을 했다면,지금이 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불안한 경제 상황때문인지 많은 영국 학교에서 학비 할인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오늘도 지난번 소개한 Chichester College의 학비 할인 프로모션을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학교에서는 EFL코스로 영어 과정을 제공하고 있고,아카데믹 코스로는 A-Level, 직업 전문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영국 내 학생들도 이 학교에서 공부를 하기 때문에 현지 학생들과 공부를 해 볼 수 있는 학교라 더 매력적인 곳입니다.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하고,제공하는 EFL영어 수업을 Chichester English Language School로 따로 분리 운영하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일반영어 과정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학교가 달라지는 것이 아니고,똑 같은 장소,똑 같은 서비스로 학생들을 만나지만,학비가 더 저렴해진 것뿐입니다.
General English 15시간 과정으로 2016년 9월부터 주당 학비는 130파운드입니다.
이 학비는 올 한 해 동안 가능하니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다면,꼭 이 기회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General English 수업에서는 아래의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코스의 교재가 포함됩니다.
- 수요일 오후에는 UK 학생들과 함께 하는 레저 활동이 있습니다.
- UK 학생과 즐기는 25개 이상의 Activities와 클럽 활동이 있습니다.
- 연중 제공되는 국제학생을 위한 소셜 프로그램,여행과 저녁 행사가 있습니다.
- 3500명 이상의 UK 학생과 캠퍼스에서 공부를 하게 됩니다.
- 모든 수업은 자격을 갖춘 선생님들이 지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ChichesterCollege에서 진행하는 Summer프로그램은 아직도 학생을 받고 있으니 급하게 영국의 Summer school에 참여하고 싶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hichester에서는 만 10세 이상만 되면, Summer School에 참여 가능합니다.성인의 경우 General English는 연중 내내 제공하기 때문에 특별히 여름 휴가로 영국을 가려고 하는데, 단기라도 영어 공부를 하고 싶다면,영국 남부 지역에 있는 Chichester College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참가 및 입학 문의는 언제든 반달곰 원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