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lon School of English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오늘 드디어 브렉시트 투표결과가 나왔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우려했던대로 영국은 브렉시트를 선택했습니다.결과를 놓고 보면, 20~30대 젊은이들보다 영국도 역시 노년층의 투표율이 높았던 것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당장은 난민 수용에서 자유로울지 모르나 과연 과거의 대영제국으로서의 영광을 다시 누릴 수 있을지, 그리고,이번 결정이 세계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볼 일입니다.
오늘은 영국 남부의 활기찬 도시 Salisbury에 위치한 Babylon School of English에서 보내온 학비 할인 뉴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abylon School of English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한번 방문해 보시면 아주 세련된 느낌의 웹페이지를 구경할 수 있는데요.이번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주당 15시간의 학습이 진행되는 General English의 주당 학비를 상당히 낮추어 2016년 한 해 동안 학생들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학비 할인은 2016년 안에 신청하고,학비를 지불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올해 안에 영국 어학연수를 계획하신다면,꼭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파운드가 최근 5년간 이렇게 폭락한 적이 없는데요.현재 1파운드에 1580원에 거래되고 있으니 당분간 더 떨어지거나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지 않을까 싶어요.과거 최고치 1890원대를 달렸던 작년 가을에 비하면, 지금은 현저하게 파운드화 가치가 떨어진 상황입니다. 영국에 현재 유학을 가는 분들에게는 엄청나게 유학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학교에서 학비 할인 혜택까지 주는 상황이면, 저렴하게 영어 공부를 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학생들이 Babylon School of English에서 수업을 듣는 동안 다음의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2. 교내 스마트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3. 학습을 위한 Microsoft 365에 엑세스 권한
4. 무료 수업 및 여행과 의료,개인 소지품에 관한 보험가입
5. 학생 ID 카드
6. 매주 시험
7. 수료증
è 혜택 1.
- 1주 ~ 5주당 학비 :£215 ~ £205/주에서 £180/주로,
- 6주 ~ 16주당 학비 :£205 ~ £195/주에서 £170/주로,
- 17주 이상 학비 :£190/주에서 £150/주로 할인함
è 혜택 2.
- 5주 이상프로그램을 신청한 학생은 Babylon의 컴퓨터 기반 테스트 센터에서 무료 Cambridge시험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Babylon School of English는 Salisbury에 있는 유일한 성인 어학원으로 왜 이 곳에서 어학 공부를 해야 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다음의 장점을 갖고 있는 학교입니다.
- 요즘처럼 기후 온난화로 벌어지는 자연재해에서 미국보다 훨씬 안전한 곳이 영국입니다.
- 영국의 육군 본부가 위치하는 곳일뿐만 아니라 Salisbury는 0.2%도 안되는 이민자를 갖고 있는 도시로 영국에서 두 번째로 가장 영국인이 많이 사는 도시입니다.
- 스톤헨지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관광지로 Lonely Planet의 발표에 따르면, Salisbury는 반드시 가봐야 하는 10대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된 곳입니다.
- 히드로 공항에서 Salisbury는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하며,본머스에서는28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올해 안에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Babylon School of English에서 드리는 학비 할인혜택의 기회를 잡으시고요.입학 신청 문의는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