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아일랜드·캐나다·독일어학연수/영국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반달곰원장이 방문하고 강추하는 명문어학원 Devon School of English의 10대학생을 위한 Homestay Summer School프로그램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6. 6. 8. 20:08



The Devon School of EnglishSummer School Programs










 


안녕하세요.반달곰원장입니다.





여름 방학을 이용해서 학생들이 영어도 배우고,외국 학생들과 교류하면서 다양한 스포츠,문화 활동을 해 볼 수 있는 Summer Program에 대해서 많이 소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소개해드렸던 Devon School of English Summer 프로그램으로 홈스테이 혹은 기숙사에 머물면서 참여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다시 한번 간단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0대 학생을 위한 HomestaySummer School




 

-      13 ~ 17세 참가 가능

-      6월 13일 ~ 8월 21

-      Devon School of English가 있는 Paignton에서 열림

학생들은 교실에서의 수업뿐만 아니라 Cornwall의 애틀란틱 해변에서 서핑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아주 멋진 activity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학교에서 모두 도보거리에 있는 현지 가정의 집에 배정이 되는 홈스테이의 경험은 영국에서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프로그램이 열리는 기간 내 매주 일요일에 공항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매주 제한적인 자리만 남아있기 때문에 프로그램 신청 시 일정 내에서 최소 참여 주수를 2주로 하여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Queen’s College Residential Program





-      12~ 17세 참가 가능

-      7월 3일 ~ 7월 31 (1, 2, 3, 4주 신청 가능)

-      Taunton에 위치한 Queen’s College Boarding School에서 열림

기숙학교의 훌륭한 시설과 교직원 그리고, Devon School의 관심을 적절하게 조합한 훌륭한 여름 프로그램으로 학생 정원을 150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홈스테이 Summer 프로그램의 경우 공항 픽업의 경우 추가 비용이 별도로 예상되나 기숙학교 Summer School의 경우 2016년 프로모션으로 공항픽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다만도착하는 공항은 런던 히드로 공항일 경우입니다.




 

Devon School of English의 Summer School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매주 15시간의 영어 수업과 여행,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 실력도 키울 수 있고,영국의 문화역사사회를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줄 것입니다무엇보다 국제적인 친구들과 다양한 여름 활동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로 학기 중에 쉼없이 학교,학원집을 오가야만 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생기있는 여름방학의 추억을 남겨 줄 것입니다.





 

Devon School of English의 여름 방학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시면,반달곰 원장에게 문의주시면참여 가능한 날짜를 최대한 빨리 확인해 드리고,올 여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수속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