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on School of English
안녕하세요.반달곰원장입니다.
오늘 소개할 학교는 영국 남서부 지역의 아름다운 해변과 시골마을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Paignton의 Devon School of English로 여름 동안 어린 학생들이 가서 신나게 놀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그 동안 소개했다면,오늘은 성인을 위한 여름 과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Summer 동안 개설되는 과정은 Intensive나 오전 코스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English & Walking
이 코스에 참가할 수 있는 연령 제한은 만 16세이며,기초부터 고급자 과정까지 참여할 수 있는 주 혹은 2주 프로그램입니다.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2주간 진행이 되는데요.오전에는 영어 공부를 하고,오후에는 Devon과 Cornwall의 아름다운 주변을 전문 가이드와 함께 걸으면서 수업이 진행됩니다.영국 남부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면서 가이드의 설명을 듣는다면,짧지만 강한 인상을 갖고 영국을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ambridge FCE & Advanced Preparation
그룹 수업으로 7월 25일부터 4주간 열리게 됩니다.캠브리지 시험인 FCE를 치를 목적으로 시험 전에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준비 과정이며,최대 학급 규모는 12명,이 프로그램 참가 레벨은 최소 중급 이상이어야 합니다.주당 23시간의 수업이 진행이 되며,그 중 15시간은 일반영어 수업, 8시간은 시험 준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교재비와 자료는 학비에 포함되어 있으며,매일 과제가 주어지기 때문에 프로그램 기간 동안 긴장을 풀지 말고 집중적으로 공부를 해야 하는 코스입니다.
Business English option mini-group pm-class
8월에는 최대 3명으로 제한해서 수업이 진행되는데요.매주 수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에 입학 가능합니다.회의 시 사용하는 언어,협상,발표,회사 조직과 문화,기업 전략,경향과 그래프를 보고 설명하는 법,인사,세일즈,마케팅,국제 무역 및 재무,재고 시장,전화받기,공식 비즈니스 레터와 이메일 쓰기 등 직장에서 일하면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영어로 배우게 됩니다.
여기에 50대 이상을 위한 50 Plus Program영어 과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요즘은 50대 성인들도 외모도 젊고 생각하는 사고도 젊은이 못지 않지만,한 반에서 10대와 50대를 같이 놓고 수업을 하기에는 시대차이가 너무 크기 때문에 많은 어학원들이 중년을 위한 코스를 따로 두고 있습니다.
Devon School 역시 50대 이상을 위한 코스를 열어 두고 있으며,여름철에는 다음의 두 과정이 특별히 50대 참가자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 8/14~8/28 : 범죄 소설의 대가 Agatha Christie의 소설가의 생가를 방문하고,범죄의 여와의 발걸음을 따라갈 기회를 갖습니다.또한 웅장한 Burgh 섬을 가보고,증기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고,여러 장소를 가보게 됩니다.
- 8/28 ~ 9/11 , 9/25 ~ 10/9 : Rosamunde Picher 영화 속 경치를 따라가는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절벽과 해변,시골을 방문해 볼 기회를 만납니다.
여름에는 주니어 과정만 있는 게 아닙니다. 성인 과정도 기존 프로그램처럼 제공하지만,뭔가 특별한 테마를 가지고 여름을 좀 더 즐겁게 날 수 있도록 구성하기도 합니다. Devon School of English의 여름 성인 과정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요.파운드화가 많이 저렴해진 요즘,여름 휴가를 이용해 1~2주 영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언제든 반달곰 원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