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명문대전문연수·부설어학연수/UC Berkeley

[스크랩] UC Berkeley 본교 캠퍼스 도서관에서...제가 좀 빠졌나요????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2. 14. 18:41

그대로 아닌가요???

아니면 졌다가 제대로 돌아온건지...

 

솔직히 여기 첨 왔을때 한인마트에서 사온 음식들

이사하기 전에 다 먹어치운다고 열심히 먹었더니

얼굴이 좀 부은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그다음엔 도서관에서 새벽 2시까지 공부한다고

좀 무리하면서 샌드위치로 때웠더니 원래 모습으로 돌아온거 같아요!

 

아닌가요???

ㅎㅎㅎ

 

 

 이 사진은 1월 25일 도서관 첨 가기 시작할무렵인거 같네요...얼굴선이 아주 보름달같네요!!!ㅎㅎㅎ

 음...이게 요즘 제 모습인가봐요!!!ㅎㅎㅎㅎ계속해서 업데이트해봐야지!!!!ㅎㅎㅎ

출처 : 좋은사람과행복한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 UC Berkeley IDP프로그램에 대해 문의사항있으면 UC Berkeley IDP 동문인 반달곰원장에게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무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heyjames3@gmail.com 010-4240-0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