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LT MBA·석사·BBA

HULT MBA 2012 보스톤캠퍼스 한국학생분들과 저녁모임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2. 11. 22. 11:29

HULT MBA에 대해서 컨설팅을 시작한 것이 바로 작년이었다. 첫해에 얼마나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를 고민했었는데 다행히도 6명의 후보자들을 HULT MBA 보스톤, 상하이, 두바이 캠퍼스에 입학하는데 모움을 드릴 수 있었다.

 

그중에서 보스톤캠퍼스에 제일 많은 분들이 가셨는데 모두 4명이다. 그분들중 3분과 같이 저녁식사를 같이 했다. 어찌 보면 형 동생사이처럼 가까울 수 있는 사이인데 아무래도 내가 아틀라스의 원장이다보니 조금은 사무적일 수 밖에 없었을 것이다. 이제는 학생으로서 열심히 공부하고 계시니 공부잘 하라는 격려차원 겸 그들의 공부, 인생, 그리고 꿈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 그런 자리르 마련했다.

 

HULT 보스톤캠퍼스를 나오서 하천강둑 같은데를 걸어가다보니 큰 몰이 나왔다. 그 몰에 있는 중국. 태국등 퓨전요리를 잘 하는 P.F. CHANG'S라는 음식점에 자리를 잡고 약 2달간 겪은 HULT MBA생활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었다.

 

가장 듣기 좋았던 부분은 같이 공부하는 동료학생들의 수준이 상당히 높다라고 평가 한 것이었다. 상상이외에 똑똑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그런 동문들이 있다는 것은 좋은 것 같다는 것이다. 교수님에 대한 평은 각자마다 다르지만 대체적으로는 만족해하는 것 같았고 각종 클럽활동들을 활기있게 참석하는 것 같았다.

 

각자 나이도 나르고 환경도 다르고 꿈도 다르지만 서로 형님 동생하면서 열심히 공부하는 그분들을 볼때 나도 다시 공부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세계적인 탑클래스 1년제 MBA인 HULT MBA(헐트MBA) 문의는 HULT MBA 4개 캠퍼스(보스톤, 샌프란시스코, 런던, 상하이)를 두루 돌아다니며 학교를 탐방한 반달곰원장에게 문의 바랍니다. 친절하게 최고의 컨설팅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010-4240-0483 heyjames3@gmail.com

 

 P.F. CHANG'S에서 기념사진 한장 찍었다.

P.H. CHANG'S 메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