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명문대전문연수·부설어학연수/Univ of Delaware

깊어가는 UD의 초가을 모습2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5. 13:34

ㅎㅎㅎㅎ

모처럼 저혼자 가을 즐길라 했더니 날라 갔네요!

화일이...

요즘 다음이 영 시원찮은거 같아요!

그래도 참아야죠!!!

ㅎㅎㅎㅎ

암튼...

또 갑니다!!!

 

세상은 이토록 너무 아름다운데....

그 아름다움을 바라보는 눈이 더 중요한거 같아요!!!

아름다움을 볼수있는 그런 넉넉한 마음을 가졌으면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꽃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기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쁜걸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알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봉오리는 많이 보신거 같지않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깐 우리집에있는 화분의 나무와 똑같지요! 누구나 하나정도는 가지고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크게 자라면 못키우겠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엽떨어지는 캠퍼스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