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명문대전문연수·부설어학연수/Univ of Delaware

이란친구 Amir-Maryam 부부의 초대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5. 13:12

학기가 끝나면서 Amir 와 Maryam부부가 나와 한친구를 초대해서

저녁을 먹었다.

나름 이란 음식도 맛잇고 괜찮은것 같다.

이부부의 결혼을 사진을 보니 이란에서 참 잘사는집안의 자식들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네들의 이란 신혼집은 정말 멋잇어서

한국 어느집보다 살고싶은 맘이 무럭무럭 피어올랐다.

그들도 그런집을 두고 이런데 와서 월세살이 하는게 얼마나 힘들까!!!

ㅎㅎㅎㅎ

난 하숙생활하지만!!!

ㅎㅎㅎㅎ

암튼 그날 먹은 것들을 좀 올릴까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계란 샐러드같은것이엇는데 맛이 좋았다...모양도 이쁘게내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그냥 칩인데...물론 사온거지요!!! 그런데,,,,이런칩을 먹어본적이 없을정도로 정말 맛있엇다...어디서샀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양배추와 토마토....당근...대충 이런것들의 샐러였던거같다!!!...이것만으로 나는 배가 불렀는데

이건 애피타이저라는것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란식 밥이라고나 할까요! 겉은 누룽지마냥 누르게 만들고 안은 부드럽고 약간 우유맛이 나는

좀 신기한 밥이엇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와서 참 드물게 먹는 치킨이다...그레서 더 반가웠다는....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소고기 스프같은것이엇는데 very good이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념으로 한장!!! 여기서보니 살이 많이 오르거 같네...이거 다이어트해야것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