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 HRD Consulting/국제의대·미국의대

[Trinity School of Medicine] 캐리비안 트리니티의대 Trinity School of Medicine 의 유급율/졸업율 및 트리니티의대 1월/5월/9월 입학수속 컨설팅 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20. 7. 27. 12:48

2020년 7월 관악산 연주대를 오른 반달곰원장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오늘은 반달곰원장이 올해 입학수속을 해서 2명의 학생을 합격 시킨 캐리비안의 명문의대인 Trinity School of Medicne 트리니티의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캐리비안의대하면 어마어마하게 마케팅비용을 퍼붓는 세인트죠지의대 St. George University Medical School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워낙 학비가 비싸고 중도에 탈락하는 학생들이 셩겨서 자주 반달곰원장에게 트리니티 의대에 대한 문의를 하고 계십니다.

 

 

 

트리니티의대는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소수정예를 실패하지 않게 끝까지 공부하고 졸업해서 원하는 미국의사, 캐나다의사로 만들고 있습니다. 작년 MBC PD수첩에서 보도한 헝가리의대의 유급율, 엄청난 유급율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제일 걱정하고 관심갖는 유급율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트리니티의대가 얼마나 우수한지 알 수가 있습니다.

 

 

 

트리니티의대의 진급율(1년공부후 다음학년으로 진급율) 94%

 

 

 

즉, 헝가리의대처럼 쓸데없이 한국학생들의 학비를 위해서 유급을 시키지 않고 정상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은 다음 학년으로 진학하여 정상적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인턴, 레지던트하여 미국, 캐나다 의사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 학생이 트리니트의대에 입학해서 졸업까지 하는 RETENTION RATE을 학교에 확인한 바로는 그 비율이 88%입니다. 

 

 

 

트리니티의대 RETENTION RATE(입학 후 졸업까지 이르는 비율) 88%

 

 

 

즉, 학생중 10명중에 한 명은 어떠한 사유에서든 졸업을 못하지만 나머지 9명은 끝까지 공부하여 졸업을 하는 것입니다. 트리니티의대가 소주정예, 부티크의대이기에 세인트조지의대처럼 대량생산하듯이 엄청나게 학생을 받고 학생들의 졸업율이 떨어지는 현상이 적은 것 같습니다. 트리니트의대의 학생과 교수의 비율은 1:10입니다.

 

 

 

작년에 처음에 한국 학생이 트리니티의대에 입학하였고, 올해 반달곰원장의 학생, 상당힌 기간과 좋은 커리어를 가진 두분의 30대 중반의 학생들이 잘 준비하여 합격하여 지금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반달곰원장이 의대에 대한 오랜 꿈을 실현하고자 도전하는 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달곰원장이 입학상담과 입학수속, 그리고 인터뷰와 학교에 학생에 대한 장점을 어필하여 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트리니티의대에서 공부하고 미국의사나 캐나다의사가 되어서 한국 학생들에게 많은 동기부여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대한민국의 의사를 3000-4000명을 늘린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사에 입학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실습많이 하고 공부많이 하는 것이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그런면에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트릐니티의대에 관심있는 분들은 반달곰원장에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친절히 상담해드리겠고, 상담에는 상담비가 있으니 이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