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LT MBA·석사·BBA

[글로벌 MBA] Hult Int'l Business School 커리어개발팀 시니어디렉터 Peter Hill 한국방문 Employability Tour행사관련안내(10월11일)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7. 9. 19. 13:14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반달곰원장이 비즈니스출장 중인데 어찌하다보니 지구를 한바퀴돌았네요. 한국에서 베이징으로, 그리고 영국런던으로 갔다가 스페인 세비야, 무르시아, 카타르헤나 그리고 알리칸테를 찍고 미국 JFK로 들어와 현재 델라웨어 뉴왁에 와있습니다. 이렇게 반달곰원장이 좋아하는 international business 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반달곰원장이 University of Illinois at Chicago에서 MBA를 하고 잘 준비한 덕분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반달곰원장이 공부한 MBA 과정은 비교도 안되게 해외에서 직접 취업을 하고 자기나라가 아닌 해외에서 커리어를 만들어 가게 해주는 비즈니스스쿨이 바로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HULT MBA는 Career service팀은 학생들과 지속적으로 미팅을 가집니다. 그래서 학생이 원하는 직군과 기업들로 인터뷰 기회를 가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런 덕분에 학생당 평균 3-8건의 인터뷰를 한다는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HULT MBA한국 졸업생의 경우도 미국에서 현지 취업하는 비율이 매우 높은데 작년 경우에는 샌프란시스코 캠퍼스의 경우 한국인 학생 모두가 해외에서 취업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물론 모두가 매킨지 컨설팅, 페이스북, 구글, 애플사로 입사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직군에 맞는 좋은 환경의 기업들로 가는 것이지요. 이렇게 해외취업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이 커리어 관련하여 아주 좋은 행사를 한국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HULT MBA후에 어떻게 커리어 목표를 가져야 할지에 대해서 많은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HULT 의 Career Development의 Senior Director인 Peter Hill아 찾아와서 어떻게 하면 나의 커리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서 진지하게 강연을 해줍니다. 그래서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의 세부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겠으니 HULT MBA공부후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대신에 미국에서, 영국에서, 두바이에서 커리어를 어떻게 만들지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JW Marriott Hotel Seoul (Meeting Room 3, 3/F)

October 11, 2017
7:00 PM  -  10:00 PM






10월 11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강남 JW Marriott Hotel Seoul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관심있는 분들은 사전에 참가신청을 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기에 예약을 안하면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서둘러서 참가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참가신청에 관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반달곰원장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주시면 참가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010-4240-0483이고 이메일은 heyjames3@gmail.com입니다.





이번 행사는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그러니 아래를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genda

7:00 p.m.

Registration and Networking

7:30 p.m.

Opening Remarks & Introduction from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7:45 p.m.

Employment and Career Talk by Peter Hill

8:45 p.m.

Q&A session 

9:00 p.m.

Closing Remarks and Networking 





HULT Admission 팀과 네트웍을 쌓고 커리어담당 시니어 디렉터의 강연을 직접 듣고 HULT MBA의 우수성을 확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반달곰원장이 이런 행사에 참가하면서 항상 바라는 것은 일방적으로 듣고만 오지 말고 자신이 궁금하고 필요한 것들은 꼭 질문을 하라는 것입니다. 영어로 준비하여서 부끄러워하지말고 당당히 질문하세요. 참석한 다른 후보자들의 영어실력도 다 거기서 거기니까요, 위축되지 마세요.





나의 커리어를 평생 좌지 우지할지 모르는 미국MBA, 해외MBA를 결정하는 것인데 당연히 심사숙고하고 많이 알아봐야 합니다. 그래서 반달곰원장은 이런 Employability Tour행사같은 것을 좋아합니다. 이번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의 해외취업을 위한 Employability Tour행사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라겠고 참가신청이나 HULT MBA 나 HULT Master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는 분들은 반달곰원장에게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친절하게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