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kinson's English Language School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뉴질랜드 Cornell Education Group 학교 중 코넬 요리학과가 있는 Cornell Institute of Business and Technology (CITB)는 이미 널리 알려진 직업학교로 유학 후 이민을 생각하는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입학 조건으로 영어 점수가 없거나 아직 충분한 점수에 도달하지 못 한 분들은 사전에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 실력을 쌓고, 상위 레벨의 코스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코넬 그룹의 WELS라고 하는 Wilkinson's English Language School에서 부족한 영어 실력도 쌓고, 2월 말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활용해서 학비 부담도 줄이시기 바랍니다.
이제 2주 정도의 시간밖에 없는데요. 뉴질랜드로 어학 연수를 계획 중이라면, 미리 등록하셔서 이 혜택을 꼭 누리세요.
2월 말까지 등록이라고 해도 코스가 올해 안에 시작한다면, 적용이 되니 미리 준비하시면 분명 큰 이득입니다.
웰킨슨 영어 학교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2주에서 8주 이내 등록할 경우, 학비는 주당 학비가 $370에서 $280으로 하향 조정되어 적용되며, 몇 주를 신청하는지에 따라 가격 할인혜택이 다르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거나 별도로 문의해주세요.
- 14주 이상 등록시 주 20시간 일을 할수 있는 워크 right (16주 이상 등록시 학생 버스할인 스티커 제공)
- 영어 학교 유일의 학교 취업팀에서 파트타임 어랜지 가능
- 일반 영어, IELTS 클래스 과정 제공
- 코넬 그룹의 본 과정 진학을 위한 자체 시험 제공
- 360번지 퀸스트릿의 위치로 오클랜드 최고의 교육과 위치
- 현재 2월달 최상의 국적 비율 제공 - 한국 15%
- 오클랜드, 크라이스트 처치 영어 센타 운영
- 6개의 레벨의 영어 과정 운영
- 금요일 activity 참여
수업은 매 주 월요일 시작합니다.
오클랜드와 크라이스처치에 영어 센터 중 선택 가능하며, 몇 주 등록하는지에 따라 학비 차이가 있으니 잘 비교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Wilkinson English School의 입학 문의는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