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anguage Academy - ELA Family English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올 봄도 생각보다 짧게 머물다 지나갈런지 요며칠 날씨가 잔뜩 흐리고, 비까지 동반하여 어제 오늘은 강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름철을 향해 가는 시점이라 어떤 날은 무지 덥습니다. 곧 여름이 다가오면, 여름 휴가철이라고 국내는 물론 해외 여행을 많이 하실텐데요. 짧지만, 뭔가 특별한 여름을 나고 싶다면, 가족 단위로 영어를 한번 배워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난번 반달곰 원장이 소개한 에딘버러에 있는 English Language Academy라고 하는 곳에서 여름 가족 영어 과정에 대한 뉴스레터를 보내왔는데요. 휴가를 이용해 에딘버러를 간다면, 여행도 하고, 영어도 배우는 뜻 깊은 시간을 한번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ELA에서는 휴가를 맞아 자녀를 데리고 와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를 원하는 가족을 위해서 두 가지 다른 옵션의 Family English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영어 공부도 하고, 안전한 홈스테이에서 영국 현지 가정에서 함께 머물면서 휴가를 제대로 보내게 됩니다.
Family English 과정은 2016년 6월 27일에서 9월 2일 사이에 언제든 참여할 수 있습니다.
*Family Course Option 1 :
부모님은 연중 내내 제공하는 성인반의 영어 수업을 듣고, 자녀는 여름에만 개설되는 주니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거나 아이의 연령에 따라 playtime 수업을 듣게 됩니다. 자녀가 공부하는 교실이 있는 건물에서 부모님도 함께 공부하기 때문에 쉬는 시간을 이용해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전 가족이 다른 학생들과 함께 아주 재미난 패키지 소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에딘버러의 유명한 관광지와 장소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Family Course Option 2 :
전 가족이 함께 여행하면서 영어를 배우는 과정입니다. 선생님을 직접 지정해서 스코틀랜 국립 박물관과 같은 박물관 또는 에딘버러 성과 같은 성곽을 선생님과 동반하면서 영어를 배우는 것입니다. Roslyn Chapel과 많은 관광지를 가족이 원하는 장소를 택해서 선생님과 함께 갈 수 있습니다. ELA 선생님은 가족과 함께 갈때 학습 자료를 성인을 위한 것과 아이가 보는 것으로 나눠서 준비하고, 영어 수준에 맞는 자료를 가지고 현장에서 영어를 배웁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면서 영어를 배우는 것이기 때문에 영어 실력 향상에 더 큰 도움이 될 것이고요. 다양한 숙소 옵션 중에 가족이 원하는 타입으로 골라서 살 수 있습니다.홈스테이와 학생 기숙사, 아파트 중 편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소식은 3주를 등록을 하면, 2주만의 비용만을 납부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언제든 가족 단위의 Summer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면, 언제든 반달곰 원장에게 문의주세요.
Edinburgh International Festival이 있는 여름철에는 숙소예약이 빨리 마감되기 때문에 에딘버러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빨리 서둘러 주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