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Master·Bachelor

EDHEC MBA on the French Riviera: 세계에서 가족과 공부하기 가장 좋은 곳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3. 2. 15. 18:25

EDHEC MBA on the French Riviera: the best place in the world to learn with your Family 이런 제목의 이메일이 EDHEC MBA로부터 왔다. 가족과 공부하기에 세계에서 제일 좋은 곳, 프랑스 리비에라에 있는 EDHEC MBA. 보통 MBA를 가는 나이가 30대 초중반이다. 미혼인 경우도 있지만 결혼해서 자녀도 있는 기혼자들도 많으리라. 그럴때 MBA 후보자들은 자신들이 공부할때 가족들은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또 어떤 환경속에 있을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바로 이런 부분을 마케팅포인트로 잡은 것일까? EDHEC MBA의 재미있는 홍보컨셉이 미소를 짓게 한다.

 

EDHEC (Écoles des hautes études commerciales du nord)는 1906년 Lille에 설립된 비즈니스와 매니지먼트에 전문화된 프랑스어 그랜드 에콜이다. EDHEC Business School 은 Lille, Nice, Paris, London, and Singapore 에서 학부, 대학원 그리고 최고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EDHEC Business School 은EQUIS, AMBA 그리고 AACSB에 의해 인증받은 최고의 비즈니스스쿨중의 하나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MBA스쿨인 EDHEC Business School 은 공부하러온 후보자들뿐만 아니라 같이 온 가족들이 살기 좋도록 인터내셔널오피스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프랑스에서 MBA를 하고 싶은 분들은 아틀라스 반달곰원장에게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수 있다. heyjames@atlaskorea.com 02-540-0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