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UIC MBA

UIC MBA동문에게 듣는 UIC 경영대학교 소식-스패뇰교수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3. 1. 6. 13:41

UIC Colloge of Business School 홈페이지를 보면 첫페이지에 환영인사와 함께 업적을남긴 많은 교수들의 짧막한 소식들을 전하고 있었다. 그런데 보니까 나에게 Marketing Strategy를 가르쳤던 Jelena Spanol교수의 사진이 보이는게 아닌가?

 

그래서 그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았다.

 

 UIC MBA의 마케팅분야 조교수인 스패뇰교수가 2012년 10월 학술회의에서 3개의 프로젝트에 대해서 프리젠테이션을 했다고 한다. 두개는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열린 2012 상품개발과 관리협회 연구포럼에서 발표하였고 다른 하나는 캐나다 벤쿠버에서 열린 2012 소비자연구협회 컨퍼런스에스 발표를 하였다.

 

개인적으로 스패뇰과 많이 친했었는데 내가 수업받을때는 시뮬레이션게임을 진행했었다. 게임결과는 중간 정도를 기록했엇는데 발표를 잘하고 리포트를 잘 써냈다고 생각했는데 하나의 표현때문에 plagiarism에 걸려서 상당히 고생한 생각이 난다. 한국학생들도 많이 뱃겨내는데 이것은 정말 옳지 못한 방법이다. 우리는 정의를 내리는데 이미 다 나와있는 정의를 사용한 부분을 오해를 사서 처음에 고생햇지만 잘 해결되어 나는 A학점을 받았었다.

내가 좋아했던 교수를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만나보니 너무나 반갑고 기쁘다. 이참에 스패뇰교수한테 안부를 전해야 겠다.

 

이런 훌륭한 교수들이 가른치는 UIC MBA 5월 입학인 FMRM과정과 8월 입학인 IM과정에 도전하고 싶은 분은 UIC MBA동문인 반달곰원장에게 문이하세요. 제가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heyjames3@gmail.com  010-4240-0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