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LT MBA·석사·BBA

QS MBA Tour 및 QS World Grad School Tour-2012년 11월 1일 임페리얼 호텔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2. 11. 16. 15:37

영국의 대학평가 전문기관인 QS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임페리얼 호텔에서 QS MBA 투어 와 대학원 투어를 열렀다. QS는 영국 유력 일간지인 더 타임스(The Times)와 함께 매년 세계대학랭킹을 발표하고 있는 대학평가 전문기관이다.

QS World MBA Tour에 참가한 학교들은 아틀라스가 한국대표사무소로 있는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을 비롯하여 미국에서는 Bobson Colleg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Thunderbird, Univ. of Michigan Global MBA, 등이 참가하였고 홍콩에서는 HKU, HKUST가 참가하였으며, 영국에서는 CASS Business School, Leeds Univ등이 참가하여 MBA에 도전하는 한국 젊은이들에게 많은 정보를 주었다.

 

특히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에서는 HULT MBA와 HULT Master과정들에 도전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두개의 부스를 모두 오픈하여 큰 도움을 주었다.

 

 QS Grad School Tour 참가학교들

QS World MBA Tour 참가학교들

 먼저 가면 이렇게 부스에 가서 등록을 해야합니다.

 여기는 QS MBA Tour 부스네요

 후보자 한분이 등록하고 계시네요

 

 MBA쪽 부스는 6시 30분부터 오픈이라 아직 준비에 한창이네요

그러나 대학원박람회는 벌써 오픈하여 HULT International School에서 학생들에게 석사과정을 상담해주고 있네요.

 

세계적인 탑클래스 1년제 MBA인 HULT MBA(헐트MBA) 문의는 HULT MBA 4개 캠퍼스(보스톤, 샌프란시스코, 런던, 상하이)를 두루 돌아다니며 학교를 탐방한 반달곰원장에게 문의 바랍니다. 친절하게 최고의 컨설팅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010-4240-0483 heyjames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