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LT MBA·석사·BBA

HULT Int'l Biz School (헐트 국제경영대학원) 보스톤 캠퍼스를 가다-이동편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2. 11. 14. 18:49

한국에서 샌프란시스코로 10시간이 걸려 날아와서 3일을 부지런히 학교방문을 마치고 드디어 보스톤으로 날아가야 했다. 보스톤까지 비행시간은 6시간. 그런데 서부와 동부의 시차가 3시간이 있어 결국은 9시간이 거린 셈이 되었다. 낮 12시에 UA를 탔는데 저녁 9시에 보스톤 LOGAN 국제공항에 도착하였다. 짐찾는데 한참걸려서 밖으로 나오니 거의 9시 반이 다 되었다.

 

여기서 부터는 셔틀버스를 타고 AIRPORT역으로 가서 Blue Line Bowdoin행을 타고 몇정거장을 간다. 그리고 State St. Station에서 Orange Line Oak Grove행으로 갈아타고 Sullivan Sqaure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면 나의 숙소 Holiday Inn이 나왔다.

 

배가 너무고파서 중국음식점에 들여서 take out을 했다. 만만한게 볶음밥이라 볶음밥과 새우완탕같은걸 사가지고 숙소에 들어가서 한국에서 가져온 고추장에 막 비벼먹었더니 샌프란시스코에서 먹은 기름끼가 씻겨가는 기분이 들었다.

 

 

 내가 타고 다녔던 United Airline 비행기

 샌프란시스코에서 날아갈때 내려다본 네다바사막-추측!

 바둑판같이 만들어진 들판들. 정말 지편선이외에 아무것도 보이질 않겠더군요

 이제 보스톤에 거의 다 다와서 찍은 보스촌의 야경

 제가 있었던 숙소를 가려면 여기서 내려야 한답니다.

 State St. Station에서 바로 Oak Grove행 오렌지라인을 갈아타야합니다.

 보스톤 지하철노선도. 우리 서울지하철노선에 비하면 단순하고 거리도 짧습니다.

 지하철의 역주모습

  조금은 황량한 플랫폼

 

가을이 무르익은 보스톤의 내 숙소, Holiday Inn Somerville

 

세계적인 탑클래스 1년제 MBA인 HULT MBA(헐트MBA) 문의는 HULT MBA 4개 캠퍼스(보스톤, 샌프란시스코, 런던, 상하이)를 두루 돌아다니며 학교를 탐방한 반달곰원장에게 문의 바랍니다. 친절하게 최고의 컨설팅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010-4240-0483 heyjames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