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학자·방문연구

[Westcliff University방문학자] 미국 어바인 오렌지카운티 Westcliff University 방문학자 수속 및 컨설팅 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22. 8. 27. 16:41

2022년 8월 로마 콜로세움을 찾은 반달곰원장

 

 

안녕하세요, 반달곰 원장입니다.

 

 

 

반달곰원장은 요즘 MBA나 학위과정에 대한 안내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학자 상담을 계속 하는지 도움을 많이 원하더군요. 방문학자 프로그램의 선두주자이자 전문가인 반달곰원장은 굳이 블로그 글을 안 올려도 많은 분들이 상담을 원하기에 그냥 편하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좀 더 방문학자 초청을 원하게 받을 수 있고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캘리포니아 지역으로 보내 드리기 위해서 많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많은 분들이 가고자 하는 어바인 오렌지 카운티에 위치한 대학교 하나를 유치해서 방문학자들을 보내 드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어바인하면 UC Irvine이 좋으나 아시겠지만 이 학교는 방문학자 초청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UC Irvine으로의 방문학자 진행은 정말 어렵습니다. 로스쿨과 의대등으로 가끔 보내 드리기는 하지만 워낙 변수가 많아서 초청을 보장해드릴 수가 없어 자연스레 추천을 안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반달곰원장이 파트너쉽을 맺고 도와드리는 대학교는 반달곰원장이 방문학자 자격이 된다고 판단을 하면 초청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 대학교는 바로 지금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대학교인 Westcliff University입니다. 대학교 랭킹도 많이 올라가고 대학교 스포츠팀이 좋은 성과를 낼 정도로 학교가 발전하고 있습니다.

 

 

 

반달곰원장은 오래전부터 인연을 맺고 MBA와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는데 이번에 반달곰원장의 도움을 받아서 방문학자를 초청해서 받기 시작했습니다. 어바인 오랜지카운티를 아시지요? 미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지속적으로 한손안에 꼽히는 곳으로 한국의 엄마들이 자녀들을 데리고 동반유학가고 싶어 하는 일순위 도시입니다.

 

 

 

옛날에는 엄마가 어학연수 하면서 자녀동반하여 나가서 자녀를 공립학교에 보낼 수 있었는데 지금은 비자인터뷰를 통과하기 어려워서 힘듭니다. 그래서 일정하게 직업이 있고 학위가 있고 전문성이 있다 싶은 분들은 반달곰원장을 통해서 방문학자 과정으로 도전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Westcliff University는 경영학, 교육학, 공학 등 다양한 전공을 제공하고 있기에 멘토 교수를 맞는데 어려움이 별로 없습니다.

 

 

 

어바인의 Westcliff University가 방문학자를 받게 됨으로써 서부에는 어바인의 Westcliff University, 샌디에고의 UCSD로 방문학자 보내 드리고, 동부에는 UNCW와 뉴욕주의 뉴욕시립대 CUNY Staten Island로 안정적으로 보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대학교의 방문학자도 니즈 베이스로 도와드리고 있기에 상담원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그리고 University of Washington의 한국학센터가 방문학자 받는 것을 중단하였는데 다시 초청한다고 하니 여기도 고려해볼 수가 있습니다.

 

 

 

방문학자 프로그램은 전문가 반달곰원장은 꾸준하게 상담하고 초청 및 입학수속 그리고 J비자 수속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도움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달곰원장과의 상담에는 소정의 상담비가 있으니 이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