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인도 델리 어학연수시절, 맥그로드간즈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반달곰원장
The English Language Centre, Eastbourne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외국으로 어학연수 혹은 유학을 위해 떠날 때에는 설레임과 기대 못지않게 낯선 환경으로 혼자 이동해야 하는 긴장과 걱정스러운 생각이 함께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태어나고 자란 곳에서 안락하게 생활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처음 보는 곳과 사람들로 가득 한 곳으로 가야 하는 것에 부담을 갖고 있으신 분께 오늘은 친근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영국의 Eastbourne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스트본은 해외 여행이 처음인 분들에게 영어를 공부하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햇볕이 잘 드는 장소로 유명한 해변 도시인 이스트본은 영국의 수도인 런던부터, 이스트본 내의 중세 마을 및 웅장한 성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도 유명한 Seven Sisters와 Beachy Head의 유명한 하얀 절벽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스트본에서는 일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11월 5일에 열리는 Lewes Bonfire Celebration은 영국에서 가장 큰 모닥불 밤 축제입니다. 브라이튼 축제는 영국에서 유명한 예술 축제입니다 (영국의 에든버러 축제에 이어 두 번째). 5월 한 달 동안, 연극, 음악, 춤, 문학, 시각 예술, 공연, 코미디 등 다양한 형태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축제와 행사는 이스트본에서 영어 공부를 해야 하는 두번째 이유 입니다.
The English Language Centre Eastbourne의 장점
성인을 위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영어 수업
경험이 풍부하고 자격을 갖춘 교수진
매우 친절하게 학생을 지원하며 진지한 학습 환경
20개의 교실, 학생 라운지, 학생용 부엌, 컴퓨터실, 학습 센터, 게임 룸 및 정원을 포함한 훌륭한 시설
바다, 버스 정류장, 기차역 및 많은 상점, 레스토랑, 카페 및 바 / 펍과 가까운 도심 위치
40개 이상의 나라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
학교에서 도보가 가능한 거리에 살고 있는 호스트 가족
ELC Eastbourne은 외국 유학생에게 친근한 학교에서 제대로 된 영어 강의를 찾는 학생들에게 완벽한 학교입니다. 도시 중심에 위치한 학교는 해변, 주요 쇼핑 지역 및 숙박 시설까지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을 처음 시작하는 어린 학생들이나 영국 생활과 문화를 탐구하고자 하는 성인 학생에게도 적합합니다.
English Language Courses at The English Language Centre, Eastbourne
- General English (Standard, Intensive)
- English Plus Courses (Golf/Tennis/Natural Health/Horse-riding/Watersports)
- Examination Courses (FCE, CAE)
- IELTS
- Introduction to Business English
- Study Year Programme
- 50+ Courses
- One-to-One Courses
- Summer Plus 16+
Factfile
- Established in 1936
- 22 classrooms
- Walled garden
- Average: 70 students
- Maximum: 200 students (July-August)
- Age: minimum 16, average 24 (21 summer)
- Nearest airports: London Gatwick
- Accommodation offered:
- Homestay (Standard and Executive)
- Shared student houses (summer only)
- Hotel/Guest House
ELC Eastbourne은 영어를 연습하고 외국 친구들을 사귀는 데 도움이 되는 오후 및 저녁 사회 활동 및 주말 소풍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그리고 당일 여행 코스 뿐만 아니라 주말이나 연휴 기간 동안 영국 전역을 돌아보는 스터디 투어와 디스커버리 투어도 신청하는 학생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디스커버리 투어 (Discovery Tours)와 영국 스터디 투어 (UK Study Tours)는 2주, 3일~ 4일의 주말 여행을 £ 145에서 £ 245 정도의 금액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ELC Eastbourne에서 항공권을 예약가능) 여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버풀과 맨체스터 (1박 2일)
파리와 베르사유 (2박 3일)
암스테르담 & 브뤼헤 (2박 3일)
에든버러, 요크 및 스코틀랜드 고원 (3박 4일)
영어와 영국 생활에 대해 수준 높은 학습과 경험을 하고 대학 진학 또는 진로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ELC Eastbourne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반달곰원장에게 연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