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스페인 말라가의 스페인어학원인 onSpain을 방문하고 있는 반달곰원장
OnSpain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해외에서 외국어를 공부하는 것은 경험하지 못한 환경이 주는 기대감과 걱정으로 상당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외국의 언어를 배울 때 그 나라의 실생활을 깊이 체험할 수 있다면 외국어를 습득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그런 측면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스페인 말라가의 OnSpain은 매우 좋은 학교일 것입니다.
OnSpain은 말라가(Malaga)에 있는 스페인어 학교로, Pedregalejo와 Trinidad Grund 거리의 아름다운 두 곳에 있습니다. 스페인 호스트 가족과 함께 하는 생활은 어린 학생들이 마음이 편하게 스페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됩니다. 학교는 스페인의 가정집같이 정원이 있는 오래된 집과 다운타운의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데, 이로 인해 다른 문화를 더 편안하게 받아들여서 스페인어를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OnSpain은 말라가 중심부와 아주 가까워서 주요 버스 정류장과 연결되어 있고 택시와 기차를 이용하기도 쉽습니다. 모든 종류의 상점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므로 쇼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온스페인에 올 수 있는 말라가의 공항은 국제선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고 시내까지는 약 11분이 소요되는 기차와 20여분이 걸리는 버스도 있습니다.
OnSpain에는 18개의 현대적인 교실이 있으며 모든 학생들이 스페인어를 성공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하는 인터넷실, 스터디룸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고 OnSpain은 Instituto Cervantes, SYTA(학생 및 청소년 여행 협회), FEDELE; AEEA(스페인 학교 안달루시아 협회), SICTED(말라가 위원회)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OnSpain은 1200명의 학생이 매년 입학하는데, 주로 4월에서 9월까지 더 많은 학생이 입학을 합니다.
OnSpain에는 스페인어와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여름캠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올해 여름캠프에는 13~17세의 다양한 국적의 청소년들이 모여 국제적인 감각을 익히고 스페인의 문화를 배우며 자연스럽게 스페인어를 공부하게 됩니다.
여름캠프의 비용은 3끼를 모두 제공 받을 때 1주 750유로, 2주 1450유로, 3주 2175유로 입니다.
숙소는 2인실 혹은 3인실을 이용하고 일주일에 20회의 스페인어 수업 (오전), 매일 오후 및 저녁에는 선생님의 지도 아래 액티비티 활동을 하게 됩니다. 한 클래스의 정원은 15명이고 공항 픽업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숙소는 호스트패밀리, 공동 아파트, 시내의 숙소, 개인아파트, 호스텔, 빌라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니 실제 스페인의 생활을 하며 스페인어를 익히고 대학 및 진로를 준비할 수 있는 OnSpain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반달곰원장에게 연락주세요. 스페인 남부의 아룸다운 도시 말라가에 있는 실력 있는 스페인어학원인 OnSpain에서의 스페인 어학연수를 적극적으로 추천하오니 도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