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IESE Business School을 방문중인 반달곰원장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오늘은 5월에 한국을 찾아오는 스페인의 세계적인 비즈니스스쿨인 IESE Business School행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올해 벌써 몇번의 one to one 행사를 진행하였었는데 이번 5월에도 한국의 후보자를 찾아서 한국을 방문합니다. 유럽의 MBA중에서 19개월이라는 긴 기간의 MBA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회사에서 선발된 스폰서쉽 후보자들에게 절대 사랑을 받고 있는 IESE Business School의 Meet us In South Korea행사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one to one행사에 대한 공지사항을 먼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MBA Admissions one-to-One
Registration
Yongdungpo, Seoul, Sunday, May 27, 2018 5pm - 8.30pm
Venue: Conrad Seoul, Flames Lounge 10 Gukjegeumyung-ro (Yeouido)
5월 27일 오후 5시부터 5시30분까지 보통 30분 단위로 일대일 상담을 하게됩니다. 반달곰원장이 대표로 있는 제이와이HRD컨설팅 바로 옆에 있는 콘래드호텔에서 진행을 하므로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반달곰원장에게 IESE Business School방문시 상담을 원하셨던 분들에게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서 일대일 미팅을 할 수 있게 도와드려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상담전후로 해서 IESE Business School에 대해서 더 알고 싶거나 MBA에 대한 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반달곰원장에게 상담을 받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에 한국에서 와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는 담당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항상 오는 친구인데 바로 Tomo라고 애칭으로 불리우는 친구입니다.
Tomofumi Nishida (MBA-16)
MBA Admissions Associate Director
Tomofumi Nishida is from Japan and holds Bachelor of Arts, major in Western European History, from The University of Tokyo. He has the extensive pre-MBA experience in international negotiation, finance, and sales in both private and public sectors. He joined the IESE Admissions Team after completing his full-time MBA at IESE.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도쿄대학교를 졸업하고 파이낸스분야와 국제관계분야에서 일하다가 IESE Business School에서 MBA를 하였는데 스폰서쉽이 아닌 개인펀딩으로 공부를 하고 IESE의 Associate Director가 되어서 아시아시장에서 후보자들을 리쿠르팅을 하고 있습니다. 반달곰원장이 내일 모레 일본 출장을 가는데 도쿄에서 만나서 미팅을 하기로 하였는데 만난지 며칠 후에 다시 여의도에서 얼굴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2018학년도 9월에 시작하는 과정의 입학지원은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이제는 2019년도 입학을 준비하여야 합니다. 입학을 위한 지원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Documents required
A completed application form
Application fee
Official transcripts
GMAT/GRE
English test
Two letters of recommendation
Mandatory essays (online form)
Military or Civil Service Obligation Passport-size digital photograph (max. 2Mb.)
평균 GMAT성적이 690점일 정도로 수준 높은 학생들이 IESE MBA를 지원합니다. 반달곰원장이 올 1월 중순직접 방문을 하였고 담당 디렉터인 Tomo가 반달곰원장을 방문하여 미팅을 가진 것이 1월말 이었습니다. 그 정도로 반달곰원장이 IESE Business School과 밀접하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입학을 원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5월 27일에 있는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입학을 위해서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확신을 합니다. 언제든지 궁금한 점 있으면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