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Dubai – Get Free Classes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8월이 들어서면서 땡볕더위가 기승을 부려 연일 35도 가까이 넘는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 더위를 피해 시원한 나라로의 휴가를 꿈꾸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이열치열이라고 오늘은 좀 더 더운 나라의 학교 소식을 보면서 현재 계신 곳이 약간은 시원해졌으면 합니다.
공교롭게도 몇 시간 전에 두바이의 86층 건물의 화재소식이 있어서 오늘 종일 두바이 화재 뉴스가 업데이트될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아직 보고가 되지 않았다고 하니, 무사히 화재가 조속히 진압되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학교는 두바이의 어학원 ES Dubai인데요. 아랍에미리트 연방국 중 한 나라인 두바이는 중동의 금융 중심지로 발전하는가 하면, 바다를 매립해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섬을 만들었습니다. 이 인공섬은 팜 아일랜드라고 불리며, 야자수 모양을 본 따서 만든 팜 데이라, 팜 제벨알리, 팜 주메이라가 있고 그리고, 지구 모양의 더 월드까지 총 4개의 야자수 모양의 타운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현재 사람이 거주하는 곳은 팜 주 메이라밖에 없다고 합니다. 바로 이 팜 주 메이라 인공섬이 내려다 보이는 Jumeirah Lakes Tower(JLT)에 두바이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ES Dubai라는 학교가 위치합니다.
<!--[endif]-->
두바이의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어서 모든 생활 편의 시설이 가까이 위치합니다. 메트로 역이 주변에 두 개나 있고, 두바이 마리나 몰과 해변에서 몇 분 거리밖에 되지 않아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췄습니다. 국제학생이 생활하기에 아주 안전한 곳이며, 다양한 체육 시설이 있는가 하면, 학교에서 학생 레지던스까지 무료 셔틀 운행이 되어 아주 안락한 유학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 있지만, 아랍어를 가르치는 곳이 아닌 English를 공부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 제공되는 코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General English
- English for Business
- IELTS Preparation
- Private Tuition
- Conversation Class
이 수업을 가르치는 모든 교사들은 Delta/CELTA/TESOL 자격증이 있는 원어민들입니다.
평균 클래스 규모는 한 반에 10명이며, 최대 인원도 18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수업은 Daytime과 Evening 수업으로 나뉘는데요. 다음과 같은 시간에 진행됩니다.
- Daytime : 일~목요일 : 9시 ~ 12시, 12:15 ~ 15:15, 17:30 ~ 18:15
- 주에 2번 Evening 수업 : 18:30 ~ 21:00
교실 밖에서도 ES Dubai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학교에서는 월별 Social program을 만들어 제공하는데요. 이번 7월에는 두바이 최대의 실내 스키장인 스노우파크, 두바이 지리적 환경을 최대한 경험할 수 있는 사막 사파리 등 이 곳에서만 해 볼 수 있는 Activity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ES Dubai에서 영어를 배우고자 한다면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문의를 하면, 3일의 무료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이 관련 문의나 ES Dubai의 영어 프로그램 입학 신청은 언제든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주셔서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