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lingua Cheltenham-English for Gardens and Tours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영어의 본고장인 영국은 가장 자연스런 환경에서 영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곳으로 요즘은 파운드화 환율이 많이 낮기도 하여 유학하기에도 가장 좋은 때입니다.
영국에는 완벽한 영국적인 분위기의 아름답고, 환상적인 도시들도 많고, 훼손되지 않은 평화로운 시골 풍경의 작은 도시들도 많습니다. 여러 번 소개했던inlingua Cheltenham도 이런 장점은 가진 작은 도시로 런던과 같은 도시에서 멀지도 않으면서 물가는 저렴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주변 환경을 가지고 있어 영어 공부하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Cheltenham에서 다음의 도시까지 걸리는 시간으로 영국 곳곳을 방문하기에 좋은 입지적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Central London : 2.5시간 London Heathrow : 1.45시간 Oxford : 1시간 Bath : 1.25 시간 Bristol : 1시간 | Stratford upon Avon : 45분 Cardiff : 1.5 시간 Stonehenge : 1.5 시간 Birmingham : 1시간 The Costwolds : 30분 |
Inlingua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립영어 학교 협회인데요. 무려 40개 나라에 350개 이상의 학교를 두고 있습니다. 그 중 inlingua Cheltenham에 대한 뉴스는 새로운 소식이 있을 때마다 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English for Garden and Tours으로 많은 유럽 학생들과 일본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아직 한국 학생은 없는 과정이기에 이 과정에 참여한다면, 이 프로그램에 첫번째 한국 학생이 되실 것입니다.
이 과정은 오전에는 영어 공부를 하고, 오후에는 관심이 가는 많은 장소를 둘러보는 것으로나이가 좀 있는성인학생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오전 과정은 오후에 있을 여행에 대해 얘기하며, 그룹이 원하는 장소에서 사용되는 어휘나 만나가 될 상황에 대한 표현에 대해서 배웁니다.
주당 20레슨의 영어 수업으로 영어 수준은 기초부터고급자 과정까지 구분이 되어 가르칩니다. 최소 프로그램 신청은 1주 이상 가능합니다.
오후는 선생님의 감독하에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게 되는데요. 샘플 시간표와 일정과 학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inlingua Cheltenham에서 General English를 등록할 경우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Short Term General English LSP 20 & LSP 30 | Medium and Long Term General English LSP 20 & LSP 30 |
*4주 신청– 3주 학비만 지불 *8주 신청– 6주 학비만 지불 - 7,8월은 제외 | *12주 신청– 9주 학비만 지불 *24주 신청– 20주 학비만 지불 *36주 신청– 30주 학비만 지불 *44주 신청– 36주 학비만 지불
|
친구나 친척과 함께 같은 날에 코스를 신청하면, 이럴 경우 10%의 학비를 할인해 주고 있으니 함께 영어 공부를 위해 누군가와 함께 영국을 가려는 계획이 있다면,이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Cheltenham은 연중 축제와 행사가 열리고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는 도시입니다. 할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지만, 조용하고 평화로운 도시이고, 영어 공부하기에 너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기과정뿐만 아니라 영국에 1~2주 계획으로 머물면서 관광도 하고, 영어를 배울 생각이라면, inlingua Cheltenham의 일반 영어 과정 및 오늘 소개한 English for Gardens and Tour 과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언제든 궁금한 점은 반달곰 원장에게 문의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