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아일랜드·캐나다·독일어학연수/영국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영국 런던의 명문어학원 Wimbledon School of English의 English and Culture: Experience London 프로그램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6. 9. 27. 06:09


Wimbledon School of English










안녕하세요반달곰원장입니다.





영국 런던에서 영국 최고의 학교라는 자부심을 갖고영어 교육을 가르치는 Wimbledon School of English에 소개해드립니다.

학업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학교 시설그리고다양한 숙소 옵션 제공무엇보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및 소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학교가 바로 WSE입니다.

-       영국에서 넘버원 영어 학교 : EL Gazette Top-performing Center of Excellence로 뽑혔으며, British Council의 감시에서 15점 만점에 15점을 받은 유일한 학교입니다.

-       다양한 범위의 영어 수업 : General English, Business English, Cambridge English Exam Preparation, IELTS Preparation, English for Law, English and Culture: Experience London 등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수준 높은 숙소 옵션이 학교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       매일 즐길 수 있는 Activity가 무료입니다.

-       런던에서 가장 안전하고아름다운 지역인 윔블던에 위치합니다.




 

WSE의 많은 코스 중 오늘은 학교 뉴스레터에서 소개한 English and Culture: Experience London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이 코스는 1년에 3번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요이 코스에 참여할 수 있는 연령층은 40대 이상입니다코스 타이틀에서 느낄 수 있듯이 이 코스의 목적은 영어 공부와 런던이라는 도시를 탐험하고영국 문화를 알고 싶은 40대 이상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수업은 오전에 진행이 되고화요일수요일목요일 오후에 관광이 있으며토요일에는 하루 종일 관광을 하게 됩니다.




 

*코스 일정

2016/3/29 ~ 4/8

2016/8/8 ~ 8/19

2016/10/3 ~ 10/14

현재 10 3일에 시작하는 English and Culture 프로그램이 약간의 자리가 있기 때문에 가을에 영국 런던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WSE의 영어 프로그램을 들으면서 예쁜 단풍이 물들어가는 런던을 관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코스 길이는 일정에서 본인이 원하는 기간인 1주 혹은 2주만큼 들을 수 있습니다완전히 기초보다는 영어 수준이 중하급 정도 레벨 (B1 ~ B2)이면 무난히 들을 수 있는 코스이니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으며어린 학생보다는 중년 이상의 외국인들과 런던을 돌아보면서 여러가지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코스의 매력일 듯 합니다.

주당 20레슨의 오전 영어 수업이 진행되며한 반에 정원은 10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학비는 2주에 750파운드로 다음의 수업 및 기타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레슨 수업 (~ : 9:15 – 12:55)

-       10레슨 런던 투어(목요일 오후시간)

-       다른 도시로의 일일관광 포함

-       교재

-       교통비 및 입장료





 

작년에는 이 과정에 있는 학생들이 다음의 활동 및 관광을 했다고 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         Hampton Court Palace and Gardens  

·         Tower Bridge Exhibition

·         The British Library

·         Courtauld Institute Gallery (Somerset House)

·         Walking tour of the Southbank 

·         Coffee and views at the Tate Modern cafe 

·         Museum of London

·         National Gallery

·         Cream tea at WSE for all mature students 






학생들이 관광을 하는 곳을 선정할 때 의사 결정 과정에 참여하기 때문에 매회 오후나 주말의 활동들은 결코 같은 수업이 될 수 없습니다.

런던에서 시간을 알차게 1~2주 보내려 하는 분들 중 40세 이상이라면, Wimbledon School of English에 참여해 보시고요이보다 나이 어린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코스는 더 다양하므로 언제든 관심이 있는 분들은 반달곰 원장에게 문의하셔서 자세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