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erald Cultural Institute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요즘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기에 효과적인 의사소통 방법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시되는데요. 세계가 한 이웃처럼 가까워지고 있는 시기에 세계 공용어로 사용하는 영어를 구사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의 숙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에서뿐만 아니라 영어와 상관없는 나라에서도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이겠죠.
오늘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English Language School인 Emerald Cultural Institute에서 전해온 소식이 있어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Emerald의 Youth 프로그램에서 경험할 수 있는 English Plus Sport's 코스가 올해에도 다양한 스포츠와 결합된 영어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번 제공한다고 하니 올 여름 자녀를 외국으로 영어캠프를 보내신다면, 안전하고, 유럽 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일랜드는 어떨까요?
여름 방학 시기에 열리는 만큼 시간의 제약이 없이 외국에서 영어를 배우면서 외국 친구들과 사귀면서 자기가 좋아하는 운동을 맘껏 해 볼 수 있는 스포츠 프로그램 2016년 English Plus Sports' 프로그램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English plus AC Milan Football Camp: 4th - 29th July
English plus Leinster Rugby Camp: 11th - 22nd July
English plus Tennis: 4th - 29th July
English plus Horse-riding: 4th - 29th July
English plus Golf: 11th - 22nd July
스포츠 프로그램은 오전에는 영어 수업이 진행이 되고, 오후에는 본인이 선택한 스포츠의 훈련 세션이 진행이 됩니다. 모든 스포츠 코스는 전문 코치들이 가르치고 있어서 올바른 폼을 가지고 운동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가할 수 있는 학생의 적절한 연령은 11세에서 17세 사이로 홈스테이나 기숙사 중에서 숙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레벨은 기초부터 고급자 과정까지 제공하므로 영어 실력이 부족해도 참여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올 여름, 영어도 배우면서 운동 하나 배워보고 싶다면, Emerald Cultural Institute의 English Plus Sport's Program을 생각해 보시고요. 각 프로그램 별 특징과 자세한 정보, 입학신청, 숙소 문의 등 전반적인 질문은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