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호주·캐나다전문학교/뉴질랜드학교

[뉴질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오클랜드 명문영어학원 Worldwide School of English 의 다양한 Activity와 프로그램 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6. 2. 2. 16:20



Worldwide School of English














안녕하세요.반달곰원장입니다.





뉴질랜드의 Worldwide School of English에서 전해 온 뉴스레터가 있어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자 포스팅합니다.

곧 설날이 다가오는데요.간만에 긴 명절을 맞아 가족이나 친지 방문을 하기 위해 고향에 가는 분들도 많지만,요즘은 해외로 여행을 가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에서도 설 휴가를 이용해서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하러 오는 관광객이 많은데요.뉴질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Activity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오리 부족의 문화 행사를 보러 오는 것은 아주 인기있는 여행 옵션 중 하나입니다.






 







오클랜드 하버에서 돌고래를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으며,남섬을 여행하는 것도 아주 흥미로운 일입니다.







 

 





2016년 1월의 Worldwide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175명으로 다양한 나라에서 온 외국 학생들이 모여 남반구에선 현재 계절이 여름인 만큼 아주 즐겁게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르헨티나 3%, 벨기에 2%, 브라질 11%, 칠레 4%, 콜롬비아 5%, 체코 1%, 프랑스 4%, 독일 5%, 이탈리아 1%, 일본 18%, 한국 19%, 멕시코 1%, 뉴칼레도니아 4%, 페루1%, 러시아 1%, 사우디아라비아 6%, 스페인 3%, 스위스 9%, 타이완 2%, 태국 5%, 우르과이1%, 베트남1%





 

새롭게 올해부터 카페테리아 경영주가 바뀌어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음식은 더 맛있고가격은 저렴해져서 학생들이 6층에 있는 이 새로운 카페를 행복하게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이 밖에 오래된 히터와 에어컨을 크리스마스 기간에 제거하고최신식의 냉난방 시스템으로 바꿨다고 합니다.더욱더 쾌적한 환경에서 학생들이 공부를 할 수 있다니 좋은 소식입니다.

Worldwide도 Pathway Visa Pilot project에 참여해서 파트너 학교인 AUT, ACG, Whitecliffe, QRC, Unitec 등과 함께 학생들이 최대 5년짜리 비자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 기쁜 소식은 non-Rule 18에 있는 나라의 학생들은 IELTS나 이에 상응하는 영어 점수를 제출할 필요 없이 패스웨이 비자를 신청할 수 있으며영어 공부의 기간에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현재 Level 5~7의 프로그램에서 8레벨까지 확장이 되고 있으며, IELTS 보다는 다른 영어 능력 평가로 대체될 수 있는 영어 시험에 대한 확실한 규정이 곧 발표될거라고 합니다.

뉴질랜드 비자와 관련해서 업데이트된 정보가 있다면,다른 뉴질랜드 학교 소개해서 추가로 정보를 올리겠습니다.





 

오클랜드에 위치한 Worldwide School of English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거나 입학신청 문의는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