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mbai's Models of Service Excellence
인도 뭄바이의 서비스 우수성 모델들
실망스런 실적을 맞았을때, 많은 기업들이 어리석게도 일련의 사람들을 추방하고 몇명의 유명인사들을 뽑아온다. 그러나 적소에 올바른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면 심지어 일반적인 직원들도 예상하지 못한 엄청난 결과를 거둘수 있다. 조직, 관리, 과정, 문화등을 정돈시키는 것도 한나의 중요한 일이지만 그 조화를 유지하는 것도 또한 중요한 일이다. 인도의 있는 하버드 최고경영자과정의 교소로 있는 Stefan Thomke은 Mumbai's dabbawalas의 전설적인 서비스 모델과 그들의 자기강화 시스템이 퀄리티, 서비스, 성공을 유지시키는 것에 대해서 여러분의 회사에게 가르쳐주는 게 무엇인지에 대하 연구해왔다.
UPCOMING PROGRAMS OFFERED IN INDIA
인도에서 제공되는 차기 프로그램들
Building a Global Enterprise in India
이 프로그램은 지배적인 시장안에서 그리고 그 시장위에서 전략을 확장하려는 시니어 리더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Improving Corporate Performance and Profitability—India NEW
Create corporate value by managing strategic risk, driving breakthrough performance, and capitalizing on growth opportunities in India.
Launching New Ventures—India
Growth in India is creating opportunities for talented entrepreneurs who know how to build a successful business.
Leadership in Financial Organizations—India NEW!
Investigate the critical leadership issues that confront high-level executives of financial institutions in today's challenging economy.
'최고경영자과정 > Harvard Executive Educ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버드 비즈니스스쿨 최고경영자과정 뉴스레터 (0) | 2013.05.08 |
---|---|
하버드 비즈니스스쿨 최고위과정 최신뉴스 Negotiation Edition (0) | 2013.05.08 |
하버드 최고위 과정 뉴스(Harvard Executive Education) (0) | 2013.02.27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Executive Education 최신 뉴스레터 (0) | 2013.02.20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Executive Education 최신 뉴스레터 (0) | 2013.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