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온 하버드 EXECUTIVE EDUCATION의 뉴스레터인 HBS@WORK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Don't Dismiss Your Gen X Talent(너의 GEN X 재능을 무시하지 말아라)
X세대가 비록 그들을 왕따시키는 인구학적 다수에 의해 가려져왔지만, 어떤 회사도 그들을 무시할수는 없다. 경기침체가 그것의 통제력을 완화시킬때, 능력이 잘 갖추어진 X세대들이 그들의 능력과 야망을 위해 경재하는 많은 구애자들을 가질 것이다. 영리한 조직들은 그들의 잠재력을 유지하고 지탱하고 실현하고 최대화시키기위해 그들을 동기부여할 수 있는게 무엇인지를 이해하려고 할 것이다.
둘째, Talent, Passion, and the Creativity Maze(재능, 열정, 그리고 창조력 메이즈)
재능을 보고 고용하는 만큼 열정을 보고 고용하라. 당신이 고용하는 사람들속에서 열정을 찾지않는다면 당신은 창조적인 생산성으로 결코 당신을 감탄시키지 못할 사람들과 끝날수 있을 것이다.
셋째, Smart Leaders Get More Out of the Employees They Have(영리한 리더들은 그들이 고용하는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는다)
성장시대에, 가장 현명한 임원들은 고용하는 것이상을 보고 그들 회사의 현재 능력을 활용하는데 집중할 것이다.
넷째, Managing Idiosyncratic Talent(독특한 재능을 관리하라)
이번 비디오에서 Robert D. Austin 가 Danish software tester Specialisterne가 어떻게 다양하고 생산적인 인력을 관리하는지를 보여준다.
이상과 같은 네개의 큰 주제의 내용이 HBS@WORK 뉴스레터 주 내용이다. 특별하다고 하면 특별하고 이미 알고 있는 것이라고 하면 진부한 내용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다 아는 것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중요하지 않을까!!!
위의 주제들과 관련된 하버드 최고위과정 프로그램 목록이다.
RELATED OFFERINGS
Leadership Best Practices
April 1–5, 2013
Advanced Management Program
Begins April 2, 2013
Leadership in Financial Organizations
April 16–19, 2013
Driving Performance Through Talent Management
May 5–10, 2013
Leadership for Senior Executives
May 19–23, 2013
High Potentials Leadership Program
May 27–June 1, 2012
Leading Change and Organizational Renewal
June 2–7, 2013
The Women's Leadership Forum
June 3–7, 2013
Leading with Impact
July 1–5, 2013
Program for Leadership Development
Begins July 22, 2013
The Global Enterprise Leader
July 28–August 2, 2013
General Management Program
Begins July 29, 2013
Senior Executive Program for China
Begins August 11, 2013
관심있는 분들은 아틀라스 반달곰원장에게 문의하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eyjames@atlaskorea.com 02-540-0747
'최고경영자과정 > Harvard Executive Educ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버드비즈니스스쿨 Executive Education 최신 뉴스레터 (0) | 2013.02.12 |
---|---|
하버드 최고위과정 - 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안내 (0) | 2013.02.06 |
하버드 최고위과정의 학비와 비자종류 (0) | 2012.11.22 |
하버드 최고위과정 지원방법(Sponsoring Statement Part) (0) | 2012.11.21 |
하버드 최고위과정 지원방법(Application Part) (0) | 2012.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