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명문대전문연수·부설어학연수/UC Berkeley

[스크랩] 2009년 UC Berkeley IDP 신학기 웰컴 리셉션에서...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5. 19. 13:17

새로운학기를 축하는 자리가 지난주에 잇었다.

이번엔 마케팅 수업을 듣는데

우리반에 태국아이도 있고 일본아이도 있다.

물론 스페인 독일 브라질애들 역시 있지만...

 

요즘은 사진을 많이 안찍지만 그래도 아쉬어서 한장 찍었는데..

ㅎㅎㅎ

 

 

 ㅎㅎㅎ우리반아이와 무역협회에서 오신 형님과 알고보니 대학후배와...

 제가 제일 귀여워 하는 Heather. 헤더는 교직원이다!!!ㅎㅎㅎ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 UC Berkeley IDP프로그램에 대해 문의사항있으면 UC Berkeley IDP 동문인 반달곰원장에게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무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heyjames3@gmail.com 010-4240-0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