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스크랩] 한강길, 서울숲걷기 후기(뒷풀이 사진)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0. 1. 4. 09:19

어떻게 어떻게 해서 애들을 데리고 나갈수가 있어

울 회원님들 뵈러 광화문으로 달라갔다.

동현이와 승주도 우초님 채송화님 파란들님 아리수님 뵌다고 좋아들 한다.

동현이는 배가 고픈지

도착하자마자 그냥 고개를 쳐박고 밥만 먹는다.ㅎㅎㅎㅎ

 

승주는 낮에 속이 안좋아 그냥 놀기만하고...ㅎㅎㅎㅎ

 

암튼 짧은시간이었지만 즐거웠다.

오늘 하루종일 잘 걸으신 네분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ㅎㅎㅎㅎ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