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청계산 산행-매봉 정상과 돌문바위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11. 14. 13:05

 

드디어 청계산의 정상 매봉에 올랐다. 매봉은 만경대보다 살짝 낮은데도 불구하고 정상 대접을 받는다.

높이는 582m. 솔직히 매봉도 우습게 봤는데 600고지에 가까운 산이었다.

 

매봉정상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이었다. 부동산과 좋은산악회인가 뭔가 하는데서 단체로 올라와 사진찍느라 정신없었다. 그럼 우리도 한장 찍고 가야지. 먼저 횐님들을 찍어주고 옆에 있는 총각한테 부탁했더니

이거 젊은 사람이 사진에 젬병인것 같았다. 그래서인지 우초님 표정이 안좋다!ㅎㅎㅎ(농담)

 

그리고 살짝 내려오니 돌문바위이다. 세바퀴돌면서 소원을 빌면 다 이루어 진다는 돌문바위이다.

그곳에는 이렇게 써있다. 청계산의 기를 받고 가라고.

난 뒤늦게 돌았는데 세바퀴도는 것만 신경쓰느라 소원은 생각도 못했다.ㅎㅎㅎ

이거 헛돈거네!!!

암튼 우초님도 도시고 로즈님도 도시고 동현이도 돌고 승주도 돌고 나두 돌고...우린 완전히 돌아버렸다.ㅎㅎㅎ

 

 

 

 

 돌문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