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스크랩] 군포수리산임도길(철쭉동산) 사진후기5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5. 5. 11:25

 

 

 5월4일 내일이 아기곰동현생일이라고 살다님께서 멋진 생일케익을 사주셨어요!!! 거기에 초를 꼽는 승주

 불은 푸른솔님이 붙이셨네요!! 여전히 초꼽는 승주,,지켜보시는 심우님!!!

 케익어때요???아기곰생일이라고 곰케익을 사주셨답니다...살다님게서...

 동현이를 축하하는 생일노래부르고 쑥쓰러워진 동현이 괜히 수건가지고 놉니다!!ㅎㅎㅎ

 동현이 한번에 촛불껏습니다..많이 컷네요..한번에 끄고..ㅋㅋㅋㅋ

 우리가 먹은 메뉴는 복해몰칼국수...정말 맛있었답니다. 울 푸른솔님게서 정말 괜찮다고 하셨기에 우린 인정해야합니다.ㅋㅋㅋ정말 반달곰도 여기가 싸고 맛있게 복과 칼국수등 많은걸 누릴수잇는 곳이라 생각되어 강추합니다...1인분 6천원!!!

 동현이가 케익사주신 살다님게 한잔 올립니다. 울 살다님의 표정 너무 행복해보이십니다...

 ㅋㅋㅋ울 채송화님도 젊은 남자한테 한잔 받고 싶어하셔서 동현이 한잔 올립니다....채송화님의 표정은 더욱더 행복해보이십니다...동현이도그렇네요!ㅎㅎㅎㅎ

 참 운좋게도 전철을 타려고 산본역플랫폼에 올라오니 바로 눈앞에서 불꽃쇼를 합니다. 채송화님말씀...동현아 네 생일 축하하려고 내가 준비햇어!!!빨리 서봐!!!ㅎㅎㅎㅋㅋㅋㅋㅋ

 뒤에 불꽃을 배경으로 단체사진한장 찍었습니다...생일케익은 그대로 가져왔기에 내일 한번더 재활요일 가능할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살다님...!!!

 서울로 돌아오는 1호선 전철안에서...채송화님과 승주가 뭘 열심히 얘기하던데...뭔지 모르겟네요!!ㅋㅋ동현이는 아무상관없이 모둥이와 브이!!ㅎㅎㅎ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