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스크랩] 군포수리산임도길(철쭉동산) 사진후기2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5. 5. 11:24

 

 

 울파란들님께서 준비하신 돼지족발과 순대!!! 보이시나요? 전 정말 간만에 먹고 싶던 족발과 순대를 먹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돼지족발의 늠름한 모습!!!

 동생이 목포에서 보내온 홍어 사시미랍니다. 그런데 채송화님도 못드시고 살다님도 못드시고...ㅎㅎㅎ

 순대와 머리고기...

 ㅎㅎㅎ세분의 맛있게 드시는 모습!!! 입모양이 참 재밌네요!!! 모두가 합죽이가 됩시다! 합!!ㅋㅋㅋ

 ㅎㅎㅎ푸른솔님왈!! 오늘은 살다님께서 안뜯는다하시니...내가 뜯지뭐!!!ㅎㅎㅎㅎ심우님도 빨리 족발하나 잡으셔!!ㅋㅋㅋ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