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스크랩] 군포수리산임도길(철쭉동산) 사진후기3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5. 5. 11:25

 

 

 1등이었던 아기곰동현이 꼴찌가 됐네요!!!ㅎㅎㅎ

 칼이라며 산길에서 주은 칼을 끝까지 들고서 안놓더군요!!

 울 사다님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아기곰

 이번엔 채송화님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아기곰 승주...브이는 어린이의 상징!!!

 맷돌같이 생긴 돌위에 붙어잇는 동현

 자기발이 공중에 떠있음을 증명해달라며 찍어준 사진....

 자연스런 우리네 모습...뒤에계신 심우님도 우리가족!!!이번엔 살다님이 브이!!ㅋㅋㅋ 맨앞의 푸른솔님은 너무나 매혹적인 눈빛을 보이시네요!!!ㅎㅎㅎㅎ아무도 따라하지못함!!ㅋㅋㅋㅋ

 승주는 맷돌을 깔고 앉고...

 그리고는 철쭉이 만개한 길을 만났답니다...

 여기서도 자연스런 모습으로...그런데 힘들었는지 애들은 자꾸 바닥에 앉을려고 하더군요!!ㅎㅎㅎ

 독사진 퍼레이드...1번 아기곰동현

 2번 동현을 따라하신 채송화님!!!

 3번 예쁘게 하라니깐 이게 젤 이쁜거라며 자연스럽게...한장 승주

 살다님으로 넘어가기전에 찬조출연하는 아기곰동현!!!

 4번 살다님의 살인미소!!!와 브이!!!

 5번 울 푸른솔님의 고운모습...철쭉이 부끄러워하네...ㅋㅋㅋㅋ

 6번...울 파란들님...너무 멋짓지요! 배도 쏙 들어가셨대요!!!ㅎㅎㅎ

 7번 신입회원 심우님!!!ㅎㅎㅎ멀리서 찍어달라고하셔서...ㅎㅎㅎㅎ정말 반가웠어요!!!ㅎㅎㅎ

 반달곰..이쁘게 보일려고 괜한 철쭉꽃잎만 따서 폼잡고...ㅎㅎㅎㅎ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