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스크랩] 군포수리산임도길(철쭉동산) 사진후기4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5. 5. 11:25

 

 

 산림욕장에서 산본역으로 가는데 철쭉꽃나무 하나가 너무나 꽃이 멋드러지게 피어있어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일단 단체사진부터 한장...후레쉬버젼

 이번엔 그냥 노후레쉬버젼!!ㅎㅎㅎ

 이사진이 약간 흔들렸네요!!!

 언제부턴가 짝꿍이 이렇게 맺어지네요!!!ㅎㅎㅎㅎ

 저두 덕분에 멋진사진한장 건졌습니다. 아기곰들과 한장!!!

 ㅎㅎㅎ울 동현과 채송화님의 행복한 순간!!!

 심우님서부터 단독사진 들어갑니다...ㅎㅎㅎㅎ

 푸른솔님의 정말 사진을 아는 표정!!! 어디서 주부모델 안뽑나???

 울 채송화님!!! 어디서 골드미시즈모델 안뽑나???ㅎㅎㅎ

 울 살다님!!!어디서 골드이모모델 안뽑나!!!ㅎㅎㅎㅎ

숨은그림찾기버젼...누굴까요???

 채송화님과 파란들님의 다정한 오누이버젼!!!ㅎㅎㅎ

 반달곰의 헬렐레버젼!!!ㅎㅎㅎ

 반달곰 아기곰부자의 다정한 모습

 아기곰동현독사진...저 막대기를 아직도...ㅎㅎㅎ

 승주사진은 잘나왓는데...아무래도 화장실버젼인것 같음!!!

 아기곰남매의 다정한 포즈...많이 닮았네...ㅎㅎㅎㅎ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