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a/Delhi

인도여행;델리여행; 인도 재래시장(전통시장), 딜리하트 쇼핑하기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2. 11. 26. 09:07

델리에서 쇼핑하려면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질 것 같다. 하나는 구르가온등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일 것이고 다른 하나는 우리나라의 재래시장같은 전통시장일 것이다.

 

아무래도 가장 큰 시장은 올드델리 레드포트앞에 있는 찬드니 촉 시장일 것이고 이외에 조금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코넛플레이스와 빠하르간지 시장일 것이다. 빠하르간지에는 한국식당 쉼터가 있어 한국음식이 먹고 싶으면 빠하르간지만큼 좋은 곳도 없다. 그리고 딜리하트(Dili Haat)라는 쇼핑하기 좋은 곳이 있는데 전통 공예품에서 옷, 신발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를 한다.

 

내가 간곳은 이것과는 사뭇 다른 정말 재래시장을 갔었는데 물건도 너무 싸고 인도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쇼핑하러온 사람들이 정말 많다

나랑 같이 간 동생들이 옷을 보고 잇다.

 

이렇게 컵들도 많이 쌓여있고

길거리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

음료수를 팔고 있는 소년. 여기선 병이 귀해서 병을 돌려줘야 하는것 같았다

득템중인 동생들

재래시장에서 쇼핑을 끝내고 나온김에 딜리하트에 왔다.

재래시장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시장이다.

이게 아마 루트비어일것이다.

그냥 음료수라고 보면 될 것이다.

볶음밥과 만두로 저녁식사 해결

나름대로 많은 것을 득템하였다. 우리딸 주려고 인도사리같은 옷도 사고 예쁜 보석함도 사고 인형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