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a/Delhi

인도여행; 델리여행;구르가온여행: 인도 PSP학원 행사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2. 11. 24. 22:12

 어느날 PSP학교에서 행사가 벌어졌다. 인도의 국경일인지 전통기념일인지 선생님들이 전통적인 복장을 하고 오셨고 인형극을 하는 인형극단과 음악을 연주하는 연주단등이 학교를 방문하였다. 지금 같았으면 정말 더 많이 즐겼을텐데 그 당시는 어학공부를 하는 어학연수생이라 그런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 것 같다.

 

인도의 전통의상도 한국의 한복마냥 형형색색으로 아름다움을 뽑내었다. 그런 전통복장을 하고서 선생님들이 흥에겨워 그네들의 전통댄스를 추는 모습을 보니 나 또한 흥겨웠다. 멀리 이국땅에서 느껴보는 낯선 문화의 신선한 충격. 잠심 어학연수생으로서의 시름을 뒤로 하고 나오서 그런 선생들의 춤과 인도인의 문화를 즐겨보았다. 그리고 나의 개인 선생인 Komal과 Chandra선생과 같이 기념 촬영을 하고 나름대로의 축제즐기기에 흠뻑 취했었다.

 인형극을 준비하는 극단원

 연주를 준비중인 악단원들

 나의 개인 영어선생 코말. 갓결혼한 신혼인 젊은 선생이다.

 드디어 그들의 연주가 시작되었다.

 아름다운 문양

 이제 선생님들이 같이 춤을 추기 시작햇다.

 그들 나름대로 아주 재미있게 문화를 즐기고 있었다.

 나의 선생 코말이 어려서인지 젊어서인지 참 잘 어울렷다.

 

 

 학생들도 같이 춤을 추고 놀았다

 어깨 한쪽을 집어놓고 손을 아래로 위로 향해 뻗는 인도여인들의 댄스가 마냥 신기햇다.

 찬드라선생님과 한장. 아주 품위있는 찬드라선생. 지금도 보고 싶다!!!

 같이 공부했던 춘장군과 또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