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trailia/Leura-블루마운틴호텔경영대학

호주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창립20주년 초청방문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10. 28. 17:20

호주 방문 첫날,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우리는 캠퍼스투어를 한후에

오후에 다시 카페에 모였다.

 

카페에는 블루마운틴호텔학교 학생 두명과 교수 한분이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호주 전통 춤과 음악을 들려주었는데 너무나 생소한 음악과 그들의 분장에

신비함을 느끼기에 충분하였다.

 

학생들은 써클활동처럼 공부하는 틈틈이 배워 익힌것이라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 춤을 잘춰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퍼포먼스를 보여준 두 학생과 사진을 같이 찍는 영광을 누렸다.ㅎㅎ

 많은 사람들앞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두 소녀!!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열심히 댄스 댄스!!

 

관객중에 한명이 나가서 학생의 춤을 따라 해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