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keley, CA/Life in Berkeley

한인학생모임후기-UC Berkeley IDP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0. 2. 26. 04:49

안녕하세요?

저는 드디어 어제 시카고에 입성하엿습니다.
저를 환영해주는 눈보라와 강추위에 다시 버클리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았으나 참고 견뎌내야하겠지요.

ㅎㅎㅎ 
지난 토요일 중간학기 모임을 햇는데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참석하여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모임을 준비해준 전수철군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슴을 드리고 싶네요.
이날 첨 본 승유, 아진이, 효은이 정말 반가웠고,
또 우리 오리지날 멤버 동복형님, 수철이, 희령이, 형욱이, 한주 그리고 나의 방에 들어올 현주등도
반가웠습니다.
 
1차는 고려분식(텔레그래프에베뉴)에서

2차는 우리집에서 진행되었는데
거의 다들 집에도 안가고 밤늦도록 다같이 노는 분위기가 짱이엇습니다.
 
그런 시간이 벌써 그리워지네요.
우리의 행복했던 추억들을 사진 몇장에 담아보았으니 즐감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