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sson University MBA

[미국MBA] 미국 메인주 뱅고시의 명문 Husson University MBA, Nursing, Pharmacy, Media Communication 입학지원 및 유학후 취업 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6. 12. 26. 11:19




Husson University의 Admission Department 가족들의 성탄감사 메세지에 보내온 사진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는지요? 반달곰원장은 가족들과 아침, 점심 그리고 밤에는 가족들과 여의도공원에 있는 여의아이스파크에서 스케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반달곰원장의 아이들, 아기곰들이 생전처음타는 스케이트에 너무나 신기해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기만 하더군요.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잘 걸어다니고 몇번의 어덩방아에도 아랑곳 없이 정말 신나게 놀다가 왔습니다. 옛날에는 논둑에 물받아 놓고 스케이트나 설매를 탔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공원에 스케이트장을 만들어 주니 고맙네요.





이런 행복한 마음으로 오늘 소개해드릴 학교는 반달곰원장이 매우 좋아하는 Husson University입니다. 미국의 매사추세츠주위에 있는 메인주의 Bangor시에 위치한 Husson University는 전국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을지 모르지만 Bangor시에서는 아주 명문대학교로 통하고 그 지역의 사업하는 사람들, 직장인들의 대부분은 Husson University의 동문들입니다.





반달곰원장이 누누히 이야기하지만 미국에서 취업하고 영주권 받으려면 LA, New York, San Francisco 이런데서 공부하고 취업하려는 것보단 차리리 한국사람들이 없어서 희소성이 높은 메인주의 Bangor시가 정말 좋을 수 있습니다. 바로 그 도시의 Husson University에는 좋은 전공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좋은 전공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학비가 매우 저렴하고 캠퍼스에서 일을 할 수가 있는데다가 집값등 생활비가 매우 저렴하여 경제적 부담으로 유학준비를 못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줄 수가 있습니다.





2016년 5월 Husson University를 방문한 반달곰원장이 New England School of Communication을 방문하고 디렉터 Colleen 과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유학도 이젠 통상적인 개념에서 벗어날 때입니다. 하버드, 스탠포드대학교 가서도 취업이 잘 안되고 OPT를 어떻게 하나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웬만한 대학교들은 더 그럴 것입니다. 미국유학후 취업, 그리고 영주권에 대한 접근은 전략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바로 Husson University같은 좋은 대학교에서 공부하시고 이 지역에서 취업하시고 커리어 쌓고 영주권 얻어서 더 큰 도시로 나가세요! 처음부터 큰 도시에서 무언가를 할려면 엄청난 경쟁을 이겨내야하고 스트레스를 극복해야 합니다.





그럼 Husson University에는 어떤 단과대학교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위에서 보는 것처럼 비즈니스스쿨이 있고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디지털 아트 미디어 학교인 New England School of Communication 이 매우 유명합니다. 또한 취업이 잘되는 Pharmacy 분야와 College of Health and Education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Nursing이 있어서 미국에서 간호사가 되고 싶은 분들은 경제적인 학비로 수업높은 교육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스쿨에는 MBA프로그램이 있는데 전체 학비가 16200달러밖에 안되는 정말 저렴한 학비입니다. 물론 GMAT은 면제받을수가 있어서 영어점수만 만들면 합격할 수가 있습니다. IBT 80점, IELTS 6.0이상이면 합격할 수가 있는데 이 점수가 없어도 캠퍼스내에 브릿지에듀케이션에서 제공하는 패쓰웨이프로그램을 들으면서 입학을 보장받고 영어공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2017년도에 미국으로 MBA, NURSING, PHARMACY, Digital Media등으로 진학하고 싶은 분들중 경제적 부담이 적은 곳으로가고 싶은 분들은 Husson University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미국에서 유학후 취업 그리고 영주권을 받고 싶은 분들도 Husson University를 고려해보세요. 그리고 학교다니면서 생활비를 벌면서, 생활비가 적게 드는 곳에서 공부하고 싶은 분들은 Husson University를 고려해보세요. 반달곰원장이 말씀드리지만 다른 어느 곳보다도 기회가 많습니다. American Dream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한번 적극적으로 고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