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UIC MBA

UIC MBA동문이 전하는 UIC Liautaud Recognizing Excellence Ceremony & Reception소식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3. 5. 8. 19:19

UIC MBA스쿨인 Liautaud School의 훌륭한 학생들을 널리 알리고 축하해주는 행사가 열린다고 학교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행사의 이름은 Recognizing Excellence!!! 

 

시카고에서 현재 공부중인 UIC MBA학생이나 재학생들은 한번 참석하시어 네트웍도 늘릴수 있어 향후 시카고에서 직업을 잡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달곰원장이 시카고에 살았다면 참석하여 많은 UIC MBA동문들과 교수님들과 좋은 시간을 가졌을텐데 아쉽습니다.

 

안내문의 내용을 옮기면 다음과 같다.

 

업적과 영예가 있고 Liautaud 스쿨과 좀 더 넓은 지역사회에 참여한 학생들의 훌륭함을 축하하기위한 자리에 참석해주십시오. 졸업하는 학생들, 그들 가족들, 재학생들, 교수님들, 직원들 그리고 동문님들을 참석토록 초대드립니다. 칵테일과 가벼운 애피타이저가 제공될 것입니다.

 

일시: 2013년 5월 10일 오후 4시부터 6시

 

 

장소는 아래 지도에 나와있는 Pompei Restaurant 입니다.

주소는 1531 West Taylor Street, Chicago

 

시상식은 4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됩니다.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라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나와 수업을 같이 들었던 조셀린의 모습이 보입니다. UIC MBA동문회의 리더중의 한명으로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이렇게 iM과정중에는 한과목이 Evening MBA학생들과 조인하여 수업을 듣습니다. 미국직장인들과 수업드는 경험은 매우 이채롭고 재미있고 즐거웟었습니다.

UIC MBA 2013년도 8월 입학과정을 위한 한국에서의 인터뷰와 지필시험은 모두 끝났습니다. 그러나 아직 시카고에서 공부하고 계신 분들은 지원할 수 있습니다. 5월말이나 6월초 UIC에서 UIC MBA입학을 위한 인터뷰와 시험이 있을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반달곰 원장에게 문의하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010-4240-0483 heyjames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