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연세경문OB동문

[스크랩] 3차- 스크린골프란딩 :포이동 삼호스크린골프장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0. 1. 20. 23:27

머리털나고 두번재로 간 스크린골프장.

스크린골프의 황제 한수형을 모시고.ㅎㅎㅎㅎ

황태자인 상훈이의 엄격한 프로게임정신 내기정신으로

엄청나게 웃고 즐기며 란딩햇네요.

담에 한번 더 붙어요!!

ㅎㅎㅎ

 

 

 룰미팅과 핸디정산하고 있습니다. 상훈이가 첨에는 핸디를 다 주었지요! 5개씩!!!

 상훈이의 티샷후 모습...OB나면 안돼!!!!

 반달곰 신중합니다...

 기념촬영대형으로 모여....

 

 

 

 

 

 끝까지 기다려준 성식이와 한장!!!ㅎㅎㅎㅎ

출처 : 연세경문OB동문회
글쓴이 : 반달곰김재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