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연세경문OB동문

[스크랩] 2010년도 동문신년회-1차 교대역 갯마을집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0. 1. 20. 23:26

각자 한마디씩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냅사진...

 누구말씀을 듣고계신걸가요!!!

 이번에 부장으로 승진하시고 팀장으로 발령나신 갑수형...그리고 이번학기부터 연대에서 MBA를 하신답니다. 축할일이 정말 많죠!!!

큰아들이 영국으로 유학가는데 큰아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셔서 아마 많이 그리워하실듯...그럴때마다 울 동문들 부르세요!ㅎㅎㅎ

 3-4년만에 원래 고향부서인 심사부서로 돌아오신 준성이형...바쁘시지만 많이 재밌고 즐겁고 행복해하시는것 같아 보기좋으십니다!!!

 오랫동안 근무해서 회사에서 정년퇴직하신다는 규현이형...지금은 난방공사의 법무팀장으로서 대활약을 하고 계신답니다. 2등으로 오셧지요!

 오랫만에 뵙는 한수형...건강한 얼굴모습뵈니깐 너무 좋더군요!!! 한수형과는 밤늦도록 같이 있었답니다.

 처윤이형....아마 동문중에서도 젤 올드싱글이시겠지만 한국은행에서도 그렇지 않으실가 싶습니다...영원한 아름다운 청년갑으시오나 올해는 꼭 좋은 소식있기를 바랍니다.

 영균이형!!! 하나대투증권의 이사님이시지요! 점점 더 큰 회사의 임원으로 잘 나가시는거 같으셔서 좋아요!!! 바쁘시지만 자주 뵈어요!!

 정말 오랜만에 동문회에 모습을 보이신 철현이형..울 사회학과의 대부이시기도하지요. 이번에 초미의 관심사인 용산역세권개발주식회사로 이직하셨더군요. 앞날에 좋은일만 빵빵하게 생기시길 바랍니다.

 진규형만이 어울릴수 있는 멋진 패션...ㅎㅎㅎ2차에서 사라지셔서 동문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셨지요!!!

 6기 반달곰이네요!!!ㅎㅎㅎ

 휴렛패커드의 7기 상훈이...학교땐 몰랏지만 사회에서 더욱 더 가까워진 후배로서 모든게 세련되고 깔끔하답니다. 어제 덕분에 K7자탔다. 상훈아....차좋더라.

 정말 오랜만에 나온 우리 찬희...포스코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우리 박박사도 결혼하고 나니 유부남티가 나더군요.ㅎㅎㅎ바쁜데도 나와줘서 고맙다. 찬희야.

 날짜 쉬어가면서 뭔가를 계산하는 기호!!! 음식종류가 식성과 안맞아 고생했겟지만 이해해줘 고맙다...오해는 대박터지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

 우리 총동문회 총무 포현이...11기 막내가 너무나 열심히 해주어 항상 고마울뿐이다. 포현아..올해 좋은일 많이 많이 생기거라....ㅎㅎㅎ

 

그리고 1기 이신 종관이 말슴하실때는 동영상으로 촐영하여 사진이 생략된것 같습니다. 동영상부문을 봐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그리고 교회행사가 잇어 잠시 자리를 비운 10기 성식이...2차때 돌아와서 단체사진도 찍어주고 그리고 그 좋은 뱀더불유로 집까지 데려다 주고 고마웠다.

출처 : 연세경문OB동문회
글쓴이 : 반달곰김재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