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연세경문OB동문

연세경문동문모임-2차맥주집에서....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2. 9. 23:39

2차 맥주집에서.... 스팸신고

무진장 잘되는 대박집이더군요!

장사는 그렇게 되야하는데....

그 좁은 틈을 비집고 열자리이상을 만드는데 많이 힘들었습니다...

암튼 그때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보앗습니다.

 

 

 2차 맥주집의 모습입니다...제가 좀 취한것 같습니다

 말이 많은걸 보니....ㅎㅎㅎㅎ

 치킨을 게눈감치듯이 먹는군요!!!ㅎㅎㅎㅎ앞에 앉으신 영균이형 웃으십니다 그냥!!!

 동우왈---재영이형! 치킨은 포크로 찍어서 이렇게 먹는거예요!!!

 OB동문회에 첨 나온 11기 최대수 KBS기자는 생각힙니다...뭐가 맞지!!!ㅎㅎㅎㅎ

 재영이 이제는 눈에 눈꽃을 튀며 연설합니다...아무렇게나 먹으면 어때????ㅎㅎㅎㅎ

 영균이형왈---그래도 동우말이 맞는거 같다....재영이왈---형님 알았습니다. 담에는 저두 포크로 찍어 먹겠습니다.

 대수왈---아하...그렇구나!!!

 대수왈-동우형,,,,그런 의미에서 한잔 하시지요!

 울 1기형들의 열딘 말씀....준성이형과 운하형!!!

 울 재선이 많이 마셨네....처윤이형은 멀쩡하시네요!!!

 ㅎㅎㅎㅎ승자의 여유---동우 모습이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