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Chicago

시카고 여행 4일차---블루맨클럽 공연관람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2. 11. 20:00

어디서 많이 본 캐릭터들이라 꼭 보고 싶었다.

할인권 비슷하게 사서갓는데

비용은 35달러...정말 사게 본것이다.

공연은 우리의 난타를 그들만으로 변형시킨것 같은데

관객과 같이 호흡하려고 하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고

마지막에 롤화장지를 잡아빼서 무대로 옮기는 퍼포먼스는 장관을 이루었다.

 

 

 

시카고북쪽지역에 극장이 있더군요

 

 

 

 

 

 국장이름이 brier street theater였네요

 바로 요걸 봤다니간요!

 그림이 걸려있는데 블루맨 3명이 꼭 있답니다

 

 

 극장내 인테리어가 심상치 않더군요

 여긴 물먹는데예요!!!

 

 

 

 저기 블루맨3명 보이시나요?

 

 저기도 보이네요! 블루맨이...ㅎㅎㅎ

 

 

 

 

 

 

 

 

 

 

여긴 무대객석이랍니다. 이거 찍는 순간 직원이 와서 no picture라고 하더군요!!!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