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번개걷기후기

세상걷기 제1회 정기총회 겸 송년의밤 후기!!!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1. 25. 14:44

세상걷기 제1회 정기총회 겸 송년의밤 후기!!!

  • 글쓴이: 반달곰
  • 조회수 : 346
  • 07.11.27 11:19

안녕하세요?반달곰입니다!!!

 

어젠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왜그리 바쁜지...

총회장소에가서 할일도 많은데  회사업무가 5시반이나 되어서야

간신히 정리되어 택시를 타고 휘익 날라갔다.

해바라기님등 몇몇회원님과 운영진들이 준비하느라 무지 바뻤다!!!

난 정신없이 오느라 내가 맡은 숙제인 회칙자료를 준비하지못해

옆건물인 서울파이낸스센터에 있는 옛근무처로 가서 다음카페에 들어가

회칙찾아서 인쇄하고 50부를 프린터하고 왔습니다.

퇴직한지 5년이나 지난회사인데 마치 내회사인양...

직원들과 다들 인사하고 본부장자리에 딱 앉아서...^^ 급하면 통한다고!!!

 

우리 세상걷기회원님들 멋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분들이 걸을때는 등산복으로 가면으로 모자로 본모습들을

감추고 계셨던거지요!!!

심지어 여자들의 겉과속을 훤히 볼수있는(^^) 심미안을 가진 반달곰의 눈을

속이신(?) 분들도 계셨으니 이런 정기총회 자주 해야겠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적당한 규모의 부페식사를 즐기고 드디어 정기총회의 막이 올랐습니다.

산아야케페지기님의 인사말씀과 운영진,지역지기,문화지기님들의 소개...

그리고 회칙과 회비정산보고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세상걷기의 1년을 사진을 통해 보려는 시간을 가지려했으나

회사업무에 밀려 그만 준비하지못하고 대신 오늘 오신 회원님들중에 가장 멋진 의상을 선보이신

분과 가장 잘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변화를 확주신분에게 상을 드렸죠!!!

 

마침 제가 우리직원들에게 상으로 주는 달러가 있어

5달러짜리와 행운의 2달러 짜리를 시상하였습니다.

그영광의 주인공은 먼저 베스트드레서로 채송화님과 점이님이 선정되셨구요,

그리고 우리가 몰라볼 정도로 멋진 변화로운 모습을 선보이신분으로는

미연이님과 가을님이 선정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특별이벤트인 정기총회공지안의 클릭수를 알아맞추기에서는 졸리베님께서

정담에 가장근접하게 맞추셔서 상금 5달러를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든 회원님들의 각자 인사와 한말씀식을 들었는데

서녕이님은 눈물을 보이시기도 하고(순수한모습의 백미였슴다!!!횐님들의 박수젤 많이받음)

그리고 건강땜시 시작했는데 건강이 좋아졌다는 말씀등등...

풍재기시님은 건강해져 입맛이 좋아져 살이더 쪗다고 하셨고,

밝고맑은이님은 내년에 상금 10달러를 위해 비포앤에프터를 보여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기대 만땅입니다.

그리고 수선화장모님과 사위재호형님이 같이 나오셔서...우리에게 한아름 웃음을 선사해주시고...

모든 횐님들의 소감을 한마디씩 듣다보니 어느덧 시간이 다되더군요.

케익커팅과 단체기념사진을 끝으로 우리의 첫 정기총회겸 송년의밤 행사는 막을

내렸습니다.

우리가 타오르는 불꽃에 바랫듯이 정말 세상걷기 영원하길 바랍니다.

오늘 수고해주신 운영진분들과 발견이님...그리고 회원님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함차고 건강하고 그리고 즐겁게 걸을 수있는 가족같은 세상걷기 같이

만들어 가요!!!

 

세상걷기 아자아자 화이팅!!!!

반달곰님 어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온것 같아요 모두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07.11.27 23:55
네...애마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사진도 올리시고!!! 07.11.28 01:23

사회학을 전공하셨다고 하더니....혹시 부전공이 심리학 ??? 휴화산인 밝고맑은이 가슴에 불을 확지르시는 것을 보니...ㅋㅋㅋ But, 반달곰님~ 조심하세요~~~~저 학부때 전공이 지적학(?)이었거든요~ ㅋㅋㅋ 세상걷기 송년의 밤에 대한 지적(?) "As good as it gets" 07.11.28 12:02
ㅎㅎㅎㅎ난 밝고맑은이님의 비포앤 에프터 무지 기다립니다.^^ 저의 조크가 묵사발이 되도록^^ 원하시는대로 날씬해지셔서..곡 10달러 받으세요! 내년에 있습니다...그 상품^^ 지적학!!!ㅎㅎㅎ절 지적하지 말아주세요^^ 07.11.29 01:38

차암 기뻐습니다. 더욱이 베스트드세서상을 타니 후후 넘넘~~~건강이 안좋와서 조금씩시작한 걷기가 나를 변화시켜서 이렇게 님들과 행복한 걸음을 오래오래할수있음 좋겠어요. 반달곰님 그날 수고 많았어요... 07.11.29 07:59
ㅎㅎㅎ베스트드레서상 축하드려요!!!ㅎㅎㅎ양말도 인상적이었어요^^ 울 채송화님께서 씨를 잘뿌리셔서 세상걷기가 무럭무럭 자라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07.11.29 11:29

반달곰님의 사회학(?)전공이 빛나는 자리였습니다. 더군다나 신촌의 유명한 모 대학(알 사람은 다 알아요 이대라는거 ㅋㅋㅋ)출신답게 멋졌습니다.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사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았습니다. 행복한 밤이었어요^^ 운영진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 드리며 절을 올립니다.OTL 07.11.29 13:08
ㅎㅎㅎ저의 정체가 드러났네요!!! 이대운동장에 잔디깔아주고 몰래들어갔는데 ㅎㅎㅎㅎ저두 은빛나래님이 참석해주시고 즐겨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답니다!! 오히려 저희가 먼길오셨는데 감사해야지요!!! 07.11.29 14:31

수고하셨네욧~~ ㅎㅎ 저도 같이 참석할것을... ^^;; 히잉~ 07.12.05 14:01
ㅎㅎㅎ그러게요! 전카페지기님이 오셨으면 더욱 좋았을것을...담에 뵈요^^ 07.12.05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