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2/배드민턴

[스크랩] 2013년도 여의도배드민턴클럽(여배클) 신년회 모습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3. 1. 13. 11:35

2013년도 여배클 신년회가 어제 홍우상가 2층 세호보쌈에서 있었습니다. 아침운동 끝내고 많은 분들이 모여서 아침식사같이 즐기며 회장님의 인사말씀을 듣고 총무의 공지사항을 경청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마지막에 노계선고문님의 격려말씀에 모두들 박수로 환호하며 행사를 훌륭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올해 여배클은 더욱 더 즐겁고 행복한 모임이 될것이라 큰 기대가 됩니다. 모두 함께 만들어 가는 여배클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와 꼬마손님까지 많은 분들이 오셧네요!

막걸리도 한잔하고 파전도 같이 나누어 먹고

음식나오기전에 배고프니 김치라도 먼저...ㅎㅎ

드디어 장근석회장님의 인사말씀과 건배제의가 있었습니다.

배가고파서 파전이 금방 동이 났네요!ㅎㅎ

강영순고문님과 노계선고문님의 건강하신 모습...건강하게 오래도록 여배클을 지켜주십시오, 고문님!!

고민석고문님과 박정화재무이사님

영등포구청장배 금메달리스트 김화성명예회장님과 박재상형님

 우리 여배클 초창기멤버로 오늘날 여배클이 있을 수 있게 정말 고생하셨던 오래된 회원님과 김화성형님

 달곰이 왜 여기는 안찍어 해서 카메라들이대니 이렇게 환한 표정을!!!ㅎㅎㅎ 김지택부회장님과 치영씨!!!

 성식형님과 너섬누님

 장근석회장님과 독고선누님

 맹숙누님과 병태형님

 병범씨의 홍조띤 얼굴...옆에 문자누님은 핸드폰 삼매경이시네요!ㅎㅎ

 용헌형님과 울 아들 동현

미녀삼총사 오안나, 박상희누님, 미토!!!ㅎㅎ

출처 : 여의도배드민턴클럽
글쓴이 : 반달곰(김재영) 원글보기
메모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여의도배드민턴클럽의 2013년도 신년회 모습

여의도배드민턴클럽은 여의도고등학교체육관에서 아침에 운동하는 클럽입니다. 코트가 6개면으로 클럽중 최대 코트를 자랑하며 평일 아침은 6시부터 7시 30분, 주말과 공휴일은 6시부터 9시까지 운동을 합니다.

여의도배드민턴클럽에 가입하고 싶은 분은 총무인 반달곰에게 연락주십시오. 010-4240-0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