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Universities/Stanford University·Palo Alto

스탠포드대학교 쇼핑센터!!!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10. 8. 12:08

산호세인근에서 면접이 잇어 갔다가 연세대 북가주동문회에서 만난 구글의 금박사를 만나서 구글에서 식사한후에 나는 칼트레인 1day pass가 아까워서 팔로알토역으로 갔다. 지난번엔 스탠포드대학교에 가느라 들리지 못햇던 쇼핑센터를 한번 둘러 보고 싶었다.

 

Shopping center는 말그대로 상점들과 백화점이 모여 있는 곳이다. 스탠포드에서 공부하는 학생들 교직원 가족들이나 인근 지역 주민들이 쇼핑하러 오거나 식사하러 오는 곳이다.

 

워낙 유명한 곳이어서인지 Macy's, Bloomingdale 등등의 백화점이 다들어와 있었다.

 

 블루밍데일 백화점이다

 12월 23일인가 방문했으니깐 당연히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었겟지.

 주변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해 놓았다.

 

 

 Santa's Enchanted woods

 Santa will return at

 

 

 Macy's가 있네요

 

 

 정말 개구리가 있는거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