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Kansas City

스페인풍의 색다른 도시 COUNTRY CLUB PLAZA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5. 18. 12:37

쇼핑은 14블럭에 걸쳐 모든 메이져 쇼핑 센터와 스페인풍의 건축물 그리고 분수등의 이색적인 경관을 구경할 수 있는 Country Club Plaza 에서 할수잇다.

건축물들이 이국적이라 구경하는 내내 눈이 즐거웠다.

 

 건축물들이 이국적이지요! 스페인풍이랍니다.

 거리가 아직 한산하네요

 이렇게 조각품들도 멋지고

 한국인이 오너라는 포에버21이 오픈을 준비하네요.

 여기도 샵이랍니다

 

 계단이 너무 예뻐 한방 찍었다는...

 QUIET TALK

 

 

 

 

 

 

 

 

 

 코치백이 예쁘네요

우리마누라 이런 가방 좋아할가!!!

벽면이 화려한 스페인풍의 건뭉

 

 

어린이가 오줌을 싸는건지 개구리가 혓바닥을 쏘는 건지...ㅎㅎㅎ

 뒤에는 일반 아파트랍니다!!!

 

 

컨츄리클럽 플라자 초입에 있는 분수대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