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Napa Valley

[스크랩] 나파밸리 계속.....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6. 16. 17:16

그집은 다름아닌 Taylor's라는 햄버거집이었는데

메리베일와이너리 앞에 있다라는것만 알고 찾아갓다.

그런데...

이거 한국의 완전히 맛집 분위기다.

사람들 햇볕속에서도 조용히 차분히 기다리고 잇다.

나라고 힘잇나...

기다리는 수밖에...

그렇게 한 30분기다려서 우리는 꿈에 그리던 치즈햄버거를

먹을수잇었다. 근데 그 햄버거가 얼마냐면은 7.99달러에 세금 붙으니깐

울나라돈으로 만원도 훌쩍넘는 그런 햄버거이다.

1949년부터 이가게가 영업을 햇는데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늘지는 상상이 간다.

그렇게 맛잇는 햄버거를 먹고 내가 계획했던 ....유료와인테스팅을 계호기했던

Beringer winery를 향해 갓다.

그런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오늘은 와인과 치즈관련 행사를 해서 10달어짜리 짦은 투어와 와인테스티은 없다는것이다.

오마이갓!!!

 

암튼 돌아디면서 구경도 하고 치즈시식과

여러가지 음식테스트를 하고 와인한병 사들고

다시 버클리로 돌아왔다.

 

어떤사람은 와이너리를 많이 돌아다녀야한다고 하는데

그럴필요는 없는것 같다.

그냥 맘 편하게 살살 다니면서 쉬다가 놀다가 하면 그만이지...

 

이렇게 나의 첫 나파밸리 투어는 너무나 평화롭게 기분좋게

마무리되었다. 같이 간 친구들한테 고맙다는 생각뿐이다.

 

 

             1949년부터니깐 연식이 꽤나 오랜된 맛집이네요!

            줄서잇는 미국사람들...그들은 줄서는거 그냥 잘 하더군요!!!

            옆의 동생은 속이 안좋다면서 샐러드를 먹었구요...

            저는 그유명한 치즈햄버거를 먹었답니다...맛잇어 보이지않나요! 물론 우리 음식에 비할바는 전혀아니지만...

            이게 고구마튀김이랍니다....정말 길거리 리어카에서 파는 고구마튀김이 너무나 그립더군요!!!

             베링거에서는 이벤트같은걸 해서 밴드도 왔고 그 밴드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잇네요!!!

            와인이 누었네요! 으런거 한병 사왔는데 맛이 좋은데요!!

             베링거의 주 테스팅이 이루어지는 집이랍니다

             노늘은 미술전시회도 잇었답니다

            나무에 등들을 주렁주렁 매달아놓았더군요

 나파밸리로 가려면 반드시 거쳐야하는다리..이름은????저두 몰라요!

 해가 질라고 하네요! 요새 여기는 저녁9시 다돼야 진답니다!!!

            여기가 유명한 베이브릿지랍니다, 워낙 금문교가 유명해서 그렇지 베이브릿지도 대단한 다리랍니다!!!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 아....

'USA > Napa Vall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와인의고장..나파밸리를 다녀와서...  (0) 2009.06.16